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N '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 윤소희-김영옥-고수희 '마녀 정체' 첫 공개!
기사입력: 2018/07/12 [21: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신선옥기자)‘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편을 통해 마법을 펼치는 마녀 3인방윤소희-김영옥-고수희의 정체가 첫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7 25() 오후 11시 첫 방송하는 MBN 새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박찬율 연출/손은혜 극본/김종학프로덕션 제작) 12()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3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베일이 하나씩 벗을 때마다 그 실체를 더욱 궁금하게 했던 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편은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마녀 3인방윤소희(초홍 역)-김영옥(예순 역)-고수희(앵두 역)의 마녀력이 첫 공개돼 눈길을 끈다. 

 

첫 등장부터 국밥그릇을 들고 있는 마녀 3인방윤소희-김영옥-고수희의 수상한 모습은 이들이 대체 무엇을 하는지 궁금하게 한다. 더욱이 꽁꽁 숨겨뒀던 마녀력을 소환시킨 듯 오색찬란한 빛이 세 마녀의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보고도 믿기지 않은 신비로운 광경으로 보는 이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들고 있다. 

 

특히 마녀 3인방윤소희-김영옥-고수희의 모습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는 의문의 남자와 뜻하지 않은 정체 오픈에 놀란 듯 의문의 남자를 응징하려는 세 마녀의 모습은 다음 상황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7월 숨어살던 마녀들의 모습을 드러낸다는 카피는 마녀 3인방의 파격적인 존재와 함께 이들이 인간 세상에 오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기억 찾기를 선언한 재벌 2세 현우(마성태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일이 해결되지 못하면 전 25년 전에서 한 발자국도 앞으로 나가지 못합니다라는 현우의 대사는 그의 잃어버린 기억을 궁금하게 하면서 한 소년이 누군가에게 구원의 손길을 요청하는 모습은 현우의 25년 전 과거를 엿보게 해 호기심을 무한 자극시킨다.

  

이와 함께 예고편 말미 잃어버린 기억의 실마리를 찾은 듯 두 눈을 반짝이며 악몽에서 깬 현우의 모습과 의미심장한 눈빛의 마녀 3인방 얼굴이 오버랩 돼 눈길을 끈다. 과연 재벌 2세 현우와 마녀 3인방윤소희-김영옥-고수희는 어떤 관계로 얽혀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편 공개 후 각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티저 예고편 풀릴수록 드라마 궁금궁금~ 빨리 보고 싶네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드라마인 듯”, “마성태 현우와 세 마녀들 너무 재미있을 듯”, “예고편 나올 때마다 기대 만땅~ 725일 빨리 왔으면 좋겠다”, “현우-마녀 3인방 케미 빨리 보고 싶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MBN 새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50년 전통 국밥집을 운영하는 걸크할매-패왕색-만찢 마녀 3인방과 동거하게 된 재벌 2세 건물주의 얽히고 설킨 벗어날 수 없는 판타지 로맨스. 오는 7 25() 11시 첫 방송 예정.

  

<사진> 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편

 

신선옥기자 신선옥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