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VS이시영, 제대로 붙었다! 끝장 ‘호르몬 전쟁’ 스타트! 3차 티저 공개!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18/07/17 [17: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신선옥기자)사생결단 로맨스지현우와 이시영이 제대로 붙었다. 이시영은 지현우를 향해 러블리한 호르몬 집착 본능을 활활 불태우는가 하면 지현우는 그런 이시영을 향해 테스토스테론 3단 분노를 뿜어내는 등 두 사람의 끝장 호르몬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16일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를 통해 쌩 돌+아이한승주(지현우 분)와 엉뚱 발랄 호르몬 집착녀주인아(이시영 분)의 본격적인 호르몬 전쟁의 서막이 담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승주가 문고리가 빠져버린 문을 향한 발길질부터 베개 싸움, 물총 싸움에서 승부욕의 화신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 그를 몰래 지켜보던 인아는 테스토스테론 과다로 생각해보면 이 모든 게 딱 떨어져요!”라며 승주에게 자신이 담당의가 됐다며 선전포고를 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이에 승주는 내기합시다! 누가 먼저 포기하나라며 두 남녀의 본격적인 호르몬 전쟁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서 인아는 승주의 진료실 문 사이로 계셨네요?”라며 고개를 빼꼼 내미는가 하면 승주의 전립선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등 엉뚱 발랄한 호르몬 집착 본능을 불태우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승주는 인아가 고개를 내민 진료실 문을 거침없이 닫는 것은 물론 인아 얼굴 그림에 종이를 던지며 화풀이를 한다. 뿐만 아니라 그는 웃는 얼굴로 잘 해보자는 인아의 말이 다 끝나기도 전에 캐리어를 거칠게 걷어차며 돌아서는 등 테스토스테론 분노를 뿜어내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의 호르몬 운명은 어떻게 될지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생결단 로맨스측은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는 인아가 거슬리는 승주와 그런 승주가 재미있고 흥미로운 인아의 추격전이 시작된다면서 아무리 도망쳐도 절대 피할 수 없는 이들의 호르몬 전쟁이 다음 주 월요일에 첫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작으로 오는 2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사생결단 로맨스티저 영상 캡처

 

신선옥기자 신선옥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