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JTBC ‘히든싱어5’ 린 편, 2049 전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 5.5% 기록! 엄지 척!
기사입력: 2018/07/17 [17: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신선옥기자)히든싱어 시즌5’ 린 편이 멘붕과 감동을 오가는 극적인 재미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는 2049 시청률 5.5%란 높은 수치로 이어졌다. 특히 2049 시청률에서 히든싱어전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 연출 김희정 / 이하히든싱어5’) 5회에는 발라드 퀸 린이 출연해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반전으로 멘붕과 감동을 선사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1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히든싱어5’ 5회 린 편은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7.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2049 시청률이 5.5%히든싱어전 시즌 2049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그런가 하면 MC 전현무가 3라운드 결과 발표를 앞두고 심장 쫄깃한 진행으로 린을 들었다 놨다 하는 장면(23:41)이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현무는 3라운드 탈락자 발표 전 린에게 다가가면서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라고 말하자 린은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예요?”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고 이 장면은 10.5%까지 치솟아 ‘히든싱어5 5회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린은 우레와 같은 함성 속에 등장하면서 제 편이 제일 재미있지 않을까라며 설레는 마음을 비쳤다. 이어 그녀는 시즌1부터 출연 섭외를 기다렸다며 부모님이 히든싱어5’를 매우 좋아해 출연 자체가 가문의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서 1라운드 곡 사랑..다 거짓말이 공개됐고 린과 모창 능력자 5인은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모든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린이 단 4표 차이로 간신히 탈락을 면했고 이를 본 패널 출연자들은 물론 MC 전현무까지 시즌5 하면서 제일 놀란 순간이었어요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린은 희한한 압도감 같은 게 있는거에요라며 긴장했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2라운드 경연곡 시간을 거슬러를 부르기에 앞서 멘탈이 지금 확 무너졌어요라며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여 긴장감을 조성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내 이내 6표를 받으며 공동 2등을 기록했다.

 

이후 린은 또한 3라운드 곡 ‘…사랑했잖아…’만큼은 모창 능력자들에게 질 수 없다며 각오를 다졌고 마침내 1위에 등극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My Destiny’를 열창했고 총 72표를 받아 히든싱어5’ 린 편 최종 우승을 해 원조 가수로서의 자존심을 회복하면서 믿고 듣는 린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이 가운데 모창 능력자들의 존재감이 린과 스튜디오는 물론 안방극장까지 들었다 놨다하며 충격에 빠뜨렸다. 먼저 거제도 린 허미연은 린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깊은 팬심으로 큰 감동을 안겼다. 그리고 초밥집 린 안민희는 음원 속 린의 목소리를 완벽하게 재연하면서 마지막 라운드까지 숨은 린 찾기에 재미를 더했다.

 

또 다른 모창 능력자 남자 린 최우성은 충격 그 자체였다. 린은 그를 처음 보자마자 너무 신기하다며 눈물까지 흘렸고 히든 판정단 또한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그는 린이 어려워했던 고음 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남자라고는 도저히 믿기지 않는 음색으로 최종 라운드까지 진출해 모두에게 혼란을 안겼다.

 

그 결과 초밥집 린 안민희남자 린 최우성은 나란히 14표를 받아 히든싱어5’ 시즌 사상 최초 공동 준우승을 기록하면서 함께 왕중왕전에 진출하게 돼 마지막까지 반전을 선사했다.

 

린은 자신의 노래와 이야기를 사랑해주는 사람들과 무대를 채울 수 있어 뜻 깊었고 실제로 자신의 노래를 연습해서 들려주는 모습을 처음 봤다며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라고 출연 소감을 전해 의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방송 말미에는 2000년대 노래방 대통령 플라워의 메인 보컬 고유진이 새 원조 가수로 등장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남성 히든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등장한 그는 이내 혼돈에 카오스에 휩싸인 모습으로 급기야 즐겁게 녹화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충격적인 심정을 밝혀 다음 주 히든싱어5’ 고유진 편은 과연 어떨지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히든싱어5’ 방송 후 시청자들은 린 방송 내내 넘나 사랑스러웠고 모창 능력자들 보는 꿀 떨어지는 눈빛에 저까지 감동했어요!”, “1라운드에서 린 탈락하는 줄 알고 진짜 심장 쫄렸음!”, “와 이번 모창 능력자들 진짜 대박! 싱크로율에서 놀라고 남자인 것에서 또 놀람! 순간 소름이 쫙~!”, “오늘 선곡 짱짱! 역시 믿고 듣는 린! 인정!”, “와 마지막 공동 준우승 발표할 때 진심 긴장감 폭발!” “여러모로 역대급인 린 편! 저도 오래오래 기억될 것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 30분에 방송된다.

 

히든싱어5’는 바다, 박미경, , 양희은, 에일리, 이소라, 자이언티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사진제공> JTBC ‘히든싱어5’ 방송 화면 캡처

 

신선옥기자 신선옥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