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두니아’ 대장 딘딘, 두니아 초보 미주와 손 맞대기 포착! 둘 사이에 무슨 일? 궁금증↑

신선옥기자 | 기사입력 2018/07/22 [17:27]

MBC ‘두니아’ 대장 딘딘, 두니아 초보 미주와 손 맞대기 포착! 둘 사이에 무슨 일? 궁금증↑

신선옥기자 | 입력 : 2018/07/22 [17:27]
(스타저널=신선옥기자)‘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딘딘과 미주가 서로의 손을 맞대고 묘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대장이 된 딘딘과 두니아초보자 미주가 한 팀이 되어 두니아탐색에 나선 가운데, 딘딘이 그녀 앞에서 듬직한 대장 포스를 발산하며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22) 일요일 저녁 645분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두니아’)에서는 딘딘과 미주가 한 팀이 되어 두니아탐색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사진 속 딘딘과 미주가 서로의 손을 맞대고 수줍게 웃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딘딘은 미주의 첫 등장부터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호감을 보여왔던 터라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 팀과 정혜성 팀은 각자 임무를 맡아 먹을거리 탐색에 나섰다. 이때 딘딘과 미주가 한 팀이 되어 해변가 탐색을 하게 된 것.

 

딘딘은 미주를 향해 뭐 힘든 거 있으면 나한테 이야기해라며 대장다운 듬직한 포스를 뿜어냈고, 미주 또한 솔직히 여기서 오빠밖에 없어요라며 그에게 의지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특히 딘딘은 오빠가 너 굶기지 않아!”라며 코코넛 까기에 도전했고, 바위에 폭풍 코코넛 찍기를 시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때 그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미주가 그에게 다가가 손을 내밀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또한 미주는 딘딘에서 지난주 박준형의 생존 아이템 스틸에 얽힌 비하인드를 고백했을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한껏 밀착해 앉은 모습까지 공개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대장 딘딘과 두니아초보자 미주의 심쿵 유발 손 맞대기현장은 오늘(22) 일요일 저녁 6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두니아 홈페이지 : http://www.mbcdunia.com/?index

두니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bcdunia/

두니아 트위터 : https://twitter.com/mbcdunia/

 

<사진제공>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