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사생결단 로맨스’ [D-1] 지현우-이시영, 막상막하 ‘식판 밀당’ 포착! 구내식당 ‘쌍판(?) 대첩’ 발발!

신선옥기자 | 기사입력 2018/07/22 [17:25]

MBC ‘사생결단 로맨스’ [D-1] 지현우-이시영, 막상막하 ‘식판 밀당’ 포착! 구내식당 ‘쌍판(?) 대첩’ 발발!

신선옥기자 | 입력 : 2018/07/22 [17:25]
(스타저널=신선옥기자)사생결단 로맨스지현우, 이시영이 막상막하 식판 밀당현장이 포착됐다. 병원 구내식당에서 만난 두 사람은 각자 식판을 앞에 두고 일명 쌍판(?) 대첩을 펼치고 있어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22일 식판을 들고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는 한승주(지현우 분)와 주인아(이시영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인아가 식판을 들고 승주에게 거침없이 다가가 활짝 웃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인아는 연구 대상을 발견했다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발사하며 자타공인 호르몬 신봉자다운 면모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 인아를 본 승주는 언짢은 기색과 짜증 가득한 눈빛을 감추지 않고 폭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이에 인아는 그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이들의 쌍판(?) 대첩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더 이상 인아와 상종하기 싫다는 듯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승주와 다급하게 그를 붙잡는 인아의 모습까지 포착돼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이들의 식판 밀당현장에 대한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생결단 로맨스측은 언제 어디서나 호르몬 전쟁을 벌이는 두 사람이 급기야 구내식당에서 식판을 들고 팽팽한 기 싸움을 펼친다라며 인아가 귀찮은 승주와 그런 승주가 재미있는 인아 두 사람의 호르몬 밀당이 바로 내일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본 방송으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작으로 오는 2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