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 바르셀로나서 길거리 먹방! ‘선녀표’ 맛집 탐방 대 공개!

신선옥기자 | 기사입력 2018/07/22 [18:14]

MBC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 바르셀로나서 길거리 먹방! ‘선녀표’ 맛집 탐방 대 공개!

신선옥기자 | 입력 : 2018/07/22 [18:14]
(스타저널=신선옥 기자)선을 넘는 녀석들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이 바르셀로나서 길거리 먹방을 선보인다. 이들은 스페인 탐사 중 클라스가 다른 선녀표맛집 탐방을 공개한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20) 밤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이하선녀들’) 13회는 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역사와 문화를 들여다보는 탐사 여행이 예고돼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바르셀로나 탐사 중인 선녀들은 카탈루냐 광장에서 바르셀로나의 역사를 들여다본 뒤 스페인의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하기 위해 900년 전통의 보케리아 시장으로 향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선녀들은 보케리아 시장에서 바르셀로나의 정취를 물씬 느끼며 길거리 먹방을 했다. 해산물-하몽-과일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본 이들은 스페인 전통 음식으로 잘 알려진 하몽을 맛본 뒤에는 예상과는 다른 맛에 신기해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구라는 추로스의 원조로 알려진 스페인에 도착하자마자 일단 추로스 하나 먹어야 하지 않을까?”라고 말하는 등 추로스 앓이의 끝을 보여준 뒤 마침내 선녀들과 함께 추러스 먹방에 성공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선녀들은 스페인이 낳은 천재 건축가 가우디가 만든 구엘 공원을 방문해 시공을 초월한 예술성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바르셀로나의 명물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선녀표탐사 여행의 정수를 보여줄 바르셀로나 길거리 먹방과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역작 구엘 공원방문 이야기는 오늘(20) 95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이시영-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선을 넘는 녀석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