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유호정 “이재룡, 하지 말라는 것만 골라서 하니까 약이 오른다”
기사입력: 2018/07/23 [14: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방송 캡처     © 최미령 기자

(스타저널=최미령 기자)배우 유호정이 이재룡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결혼 23년 차 배우 유호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유호정은 남편 이재룡과 자식들에 대한 소탈한 감회를 털어놓아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유호정은 평소 부부 싸움이 있고 나면 이재룡이 각서를 쓴다는 사실을 설명했다.

 

유호정은 "(이재룡이) 제가 쓰라는 대로 쓴다""일주일에 몇 회 이상 술을 안 마시겠고, 몇 시까지 들어오시며, 술 마시고 들어와서 절대 안 깨우겠다"라고 내용을 공개했다.

 

그러나 유호정은 "각서를 써도 소용없다""하지 말라는 것만 골라서 하니까 약이 오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