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정치
유승민, '인사청탁 의혹'에 일파만파...쏠리는 국민들 이목
기사입력: 2018/07/27 [11: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유시민 문자메세지 내용   © 최미령 기자

(스타저널=최미령 기자) 유승민 바른미래당 전 대표가 인사 청탁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26일 오후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는 박근혜 정부에서 청와대 경제수석였던 안종범에게 인사 추천을 하는 유승민 바른미래당 전 대표의 문자 메시지가 공개되어 깨끗한 정치 바른미래당이 되겠다고 한 유승민 전 대표가 인사 청탁 의혹에 휩싸여 논란이 커지고 있다.

유승민 전 대표는 안종범 전 수석에게 총 11명의 인사를 부탁했고 여기에 그치지 않고 지난 2014년 11월 안종범 전 수석에게 "금융위 정ㅇㅇ가 다니면서 XX은행 임원들을 다 자른다고 떠드나 본데 XX은행 부행장 박ㅇㅇ 씨가 잘 아는 분이니 자르지 말라고 정ㅇㅇ에게 말 좀 해주소"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 국민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한편,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쫄지않고, 성역없이 이슈를 던지는, 사이다 같은 MC 김어준의 생각과 블랙코미디가 가미된 완벽히 새로운 형식의 시사토크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고 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