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tvN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장영남-최병모-서은수-도상우-고민시, 캐스팅 확정! 관록&대세의 만남!
기사입력: 2018/08/10 [21: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이 서인국-정소민-박성웅에 이어 장영남-최병모-서은수-도상우-고민시까지 전 배역 캐스팅을 확정했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tvN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유제원 연출/송혜진 극본/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측은 8() 장영남-최병모-서은수-도상우-고민시 등 주연배우 못지 않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작품을 함께 이끌 출연진들을 최종 확정했다. 앞서 서인국-정소민-박성웅 3명의 주연배우 캐스팅 발표 당시만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서인국 분)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정소민 분)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박성웅 분)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 

 

박성웅이 연기할 유진국을 짝사랑하는 동료 경찰 탁소정역은 장영남이 출연을 확정했다. 매사 화통하고 유머러스한 듯 보이나 실은 박성웅에 대한 커져가는 마음을 숨기고 혼자 속앓이하며 애틋한 짝사랑을 진행하는 귀여운 푼수로 변신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장영남이 가식 없는 솔직함과 웃음 코드로 극의 중심에서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한다면 최병모는 작품의 무게 중심을 유지하며 이야기의 중요한 축을 담당한다. 최병모가 맡은이경철은 박성웅의 일거수일투족을 못 마땅해하지만 한때는 그를 친형처럼 따랐던 후배 경찰. 박성웅 과거의 전말을 알고 있는 인물로 향후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서은수는 부잣집 딸이자 도예가 백승아로 분한다. 금수저 태생에 럭셔리한 외모까지 세상 남부러울 것 없던 그녀가 의문의 남자 김무영(서인국 분)’을 만난 후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삶을 살게 된다. 구원처럼 나타난 김무영에게 모든 걸 바치는 맹목적인 사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넘사벽 황금 백그라운드를 가진 재벌 2장우상역에는 도상우가 이름을 올렸다. 일생을 자존심 하나로 살았던 그가 김무영의 등장과 함께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특히 제대 후 첫 복귀작인 이번 작품을 통해 집착 같은 사랑을 퍼붓는 어른 남자의 나쁜 매력을 뽐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영화 마녀를 통해 캐릭터에 착 붙은 연기력과 존재감을 떨치며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고민시가 다크한 매력으로 시청자 공략에 나선다. 극 중 인디밴드 키보디스트이자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김무영에게 집착하는 짝사랑녀 임유리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제작진은장영남-최병모-서은수-도상우-고민시가 주연 3서인국-정소민-박성웅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일 것이라며올 가을 다채로운 개성은 물론 관록과 대세를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이 만들 드라마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2002년 일본 후지 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을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작. 아이유-이선균나의 아저씨’, 박서준-박민영김비서가 왜 그럴까’, 지성-한지민 아는 와이프를 잇는 tvN 새 수목드라마로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 

 

<사진> 각 배우 소속사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