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투3', 여름맞이 ‘특별’ 특집 마련!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토크 신과 함께’! 기대감 UP

최미령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20:58]

KBS2 '해투3', 여름맞이 ‘특별’ 특집 마련!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토크 신과 함께’! 기대감 UP

최미령기자 | 입력 : 2018/08/10 [20:58]
▲     © 스타저널 편집국

(스타저널=최미령기자)해피투게더3’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을 마련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측은 “823일과 302회에 걸쳐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을 방송한다“‘내 노래를 불러줘대신 여름 특집으로 펼쳐질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은 토크 신과 함께라는 주제 하에 조동아리 멤버들과 박미선-이휘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토크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조동아리는 아침 해가 뜰 때까지 수다를 떠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유재석-김용만-지석진-김수용 등을 멤버로 하는 연예계 사조직. 현재 해피투게더3’ 2부를 장식하고 있는 노래방 잠복 버라이어티인 내 노래를 불러줘를 화제 속에 이끌고 있다.

 

여름 특집으로 마련된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은 기존의 내 노래를 불러줘대신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토크 신과 함께라는 주제로 해투의 원조 안방 마님 박미선과 재치 있는 토크하면 빠질 수 없는 이휘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해 더욱 맛깔 나는 토크 열전을 기대케 한다. 특히 조동아리 멤버들과 오랜 친분이 있는 박미선-이휘재가 들려 줄 열띤 입담 전쟁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에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을 준비했다. 조동아리 멤버들의 투닥 케미와 쉴 틈 없는 수다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박미선과 이휘재가 게스트로 합류해 더욱 화려한 토크 특집이 될 예정이라며 파르페를 앞에 놓고 시원한 카페로 수다 피서를 떠난 조동아리의 끝없는 토크 지옥이 펼쳐질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토크 신과 함께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토크 신과 함께녹화는 오는 811일로 예정하고 있고, 823일과 302회에 걸쳐 방송 될 예정이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