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우산 보디가드’ 지현우에 어색+심쿵! 본격 ‘호르몬 로맨스’ 시작? 설렘 폭발!

최미령기자 | 기사입력 2018/08/12 [20:46]

MBC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우산 보디가드’ 지현우에 어색+심쿵! 본격 ‘호르몬 로맨스’ 시작? 설렘 폭발!

최미령기자 | 입력 : 2018/08/12 [20:46]
(스타저널=최미령기자)'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지현우에게 특급 우산 케어를 받는 모습이 포착됐다. 세차게 내리는 빗속에서 '우산 보디가드'를 자처한 지현우의 배려에 어색하지만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이시영의 표정에 설렘이 가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12일 주인아(이시영 분)우산 보디가드로 나선 한승주(지현우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호르몬 집착녀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사생결단 로맨스’ 9-12회에서는 만나기만 하면 다투던 승주와 인아가 채권자와 채무자, 갑을 관계로 맺어진 가운데 한 집 동거를 시작했다. 그러던 중 승주는 인아의 생활을 관찰하면서 그녀에 대한 오해를 조금씩 해소하는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 사이의 호르몬 로맨스의 가능성을 높였다.

 

공개된 스틸에는 우산 아래 두근거리는 승주와 인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우산을 쓴 상황이 어색해 보이는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설렘이 공존하고 있어 리얼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먼저 인아는 예상치 못한 승주의 특급 우산 케어에 당황한 반응을 보인 것도 잠시 이내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승주는 자신의 어깨가 젖는 줄 모르고 인아 쪽으로 우산을 기울이고 있어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에 그의 마음도 우산만큼 인아에게 기울어 본격적인 호르몬 로맨스가 시작되는 것은 아닐지 기대감을 높인다.

 

사생결단 로맨스측은 항상 인아를 무시하고 매몰차게 대했던 승주가 먼저 나서서 인아를 챙겨주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면서 이에 인아가 승주의 낯선 모습에 어떤 감정의 변화를 보일지 그리고 그 결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오는 13일 월요일 밤 1013-1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