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솔비-걸스데이 유라, 열정X노력 흥부자들의 이탈리아 피렌체 예술 탐사! 예술적!
기사입력: 2018/08/20 [22: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선을 넘는 녀석들솔비와 걸스데이 유라가 열정과 노력으로 가득 찬 흥부자들의 이탈리아 피렌체 예술 탐사를 선보이며 안방 시청자를 불러 모았다. 새롭게 시작된 이탈리아-슬로베니아편에 합류한 두 사람은 르네상스 예술과 역사를 탐사하는 여정에서 발랄하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로마공주 솔비는 이탈리아에서 특별하게 등장해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하더니 배움의 의욕을 뿜어내는 진지한 반전 매력 폭발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걸스데이 유라는 첫 장면부터 흥이 가득한 모습으로 등장해 김구라-설민석은 물론 시청자에도 흥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안방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지난 17일 방송된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이하 선녀들’) 17회는 김구라-설민석-솔비-걸스데이 유라가 이탈리아 피렌체로 출격해 르네상스 시대를 이끈 피렌체의 두 거장 레오나르도 다 빈치와 미켈란젤로의 작품과 역사를 들여다보는 예술의 향연으로 가득한 탐사 여정이 펼쳐졌다.

 

이번 주 이탈리아-슬로베니아편 탐사를 시작한 선녀들은 인천 국제 공항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설민석은 어디서도 밀리지 않는 흥을 발산하는 유라에게 처음 봤는데 기가 엄청 세다고 말했는데, 김구라가 업이어서 그렇지 기는 안 세다고 말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탈리아에서 도착한 선녀들은 뜻밖의 인물에게 환영 인사를 받았는데, 다름 아닌 솔비였다. 이탈리아하면 빠질 수 없는 로마공주솔비는 깜짝 등장으로 선녀들은 물론 시청자를 반갑게 만들었다. 설민석은 전 전생에 태국 왕자였다라고 말하더니 갑자기 솔비에게 그분(?)에게 10만원 내고 봤죠?”라고 말해 시청자를 폭소케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구라와 솔비는 만난 순간부터 연예계 대표 톰과 제리다운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기 시작하며 시종일관 웃음을 끌어냈다. 김구라는 솔비가 이탈리아에서 사 입은 옷이 보세냐며 솔비를 집요하게 보챘는데, 솔비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브랜드다고 꿋꿋하게 대답했다. 두 사람을 지켜보던 설민석은 솔비가 예전부터 구라 잡는 캐릭터 구잡캐였다고 말해 또 한번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선녀들은 피렌체의 한 식당에서 르네상스가 시작된 배경을 짚어 보기도 했다. 솔비는 설민석이 강의를 시작하자 배움의 의욕을 표출, 동영상까지 촬영하는 열정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유라는 첫 만남을 자축하는 건배를 나눌 때에도 못 말리는 흥 폭발을 선보여 설민석의 혼을 쏙 빼놓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후 선녀들은 르네상스 시대를 엿볼 수 있는 조각상들이 있는 시뇨리아 광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설민석은 메두사의 머리가 뱀으로 변하게 된 신화 속 이야기로 시청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드는가 하면 베키오 광장을 마주한 채 두 천재 화가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에 얽힌 역사 속 뒷이야기들로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설민석은 두 천재 화가가 세기의 대결을 펼칠 뻔한 숨은 이야기를 전해 시선을 잡아 끌었는데, 피렌체 정부가 베키오 궁전의 대회의실에 벽화를 그려달라는 요청을 두 화가한테 했지만 두 화가 모두 다른 작품 의뢰를 이유로 거절해 결국 세기의 대결은 성사되지 못했다는 것. 설민석은 두 천재가 알고 보니 서로의 작품을 습작하고 있었다는 이야기까지 전달하며 시청자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선녀들은 또한 진품 다비드상을 보러 아카데미아 미술관을 찾았다. 김구라는 정말 압권이다며 감동 브레이커 답지 않게 폭풍 감탄사를 쏟아냈다. 솔비는 다비드상의 자태에 탄성을 자아내며 왜 미켈란젤로, 다 빈치 다음 시대 작가들이 매너리즘에 빠졌는지 알 것 같다고 말하는 등 반전 뇌섹미를 뽐내며 또 한번 매력을 발산했다.

 

선녀들의 예술 탐사는 계속됐다. 이들은 피렌체의 상징 산타마리아 델 피에로 대성당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직접 마주하는가 하면 카페테리아에 앉아 미켈란젤로가 그린 바티칸 성당의 천장 벽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설민석은 사실 조각가였던 미켈란젤로가 모함에 의해 천장 벽화를 그리게 된 사연을 전했고, 유라는 사람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한 게 너무 대단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마지막으로 선녀들은 미켈란젤로 광장을 방문했다. 감성 사망꾼 김구라마저 음악을 즐기는 여유로운 분위기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는가 하면 유라는 석양이 지는 피렌체를 배경으로 청량미를 폭발하는 CF 비주얼을 자랑하더니 흥 폭발 댄스 타임까지 선보여 눈길을 잡아 끌었다.

 

연예계 대표 화백으로 알려진 솔비와 걸스데이 유라가 폭발하는 감수성으로 피렌체와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과 역사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시선을 모은 가운데 선녀들의 이탈리아 다음 여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선을 넘는 녀석들은 수도권 기준 5.0%로 지난주보다 상승한 수치를 기록했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매주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MBC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제대로 씐 ‘승주 콩깍지!’ 폭소 만발 요가 포즈에도 ‘하트 뿅뿅 눈빛’ 발사!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승주 콩깍지'에 제대로 ... / 최미령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맴찢 로맨스’ 명장면 3! 짠내로도 시청자心 쥐락펴락~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 / 이민영 기자
KBS2 '1박 2일' 6멤버, '모태예능인' 인증! 잔디밭 위 절정의 몸개그 폭격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스타)‘1박 2일’ 멤버들이 모태예능인을 입증했다.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MC이휘재-김숙-성시경, 가족&연인&친구 누구와 가도 좋을 '괌'! '생생 매력' 大방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2주년 특집으로 이휘재-김숙-성시경,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김숙, 갓숙→갓‘먹’숙 변신! '믿고 먹는’ 갓숙표 괌 맛집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갓숙’ 김숙이 폭풍 먹방으로 ‘갓먹 ... / 이민영 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 걸크러시 매력 탐구! ‘심쿵사’ 포인트 3!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이 사랑스러운 걸크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