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KBS2 ‘오늘의 탐정’, 첫 방부터 쏟아진 ‘오싹+숨멎+소름’ 명장면! BEST 3!
기사입력: 2018/09/11 [22: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오늘의 탐정이 첫 방송부터 오싹하면서도 소름 돋는 장면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4회만에 주인공이 귀신이라는 것을 공개하며 역대급 반전을 탄생시킨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의 지난 1-4회 방송에서는 아이 실종 사건정이랑(채지안 분) 레스토랑 사망 사건이 그려졌다.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정여울(박은빈 분)은 두 사건에 모두 등장한 빨간 옷을 입은 여인(이지아 분)’의 뒤를 쫓기 시작하고, 4회 엔딩에서 이다일이 귀신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보는 이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이에 시청자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들었던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명장면들을 살펴 본다.

 

▲     © 스타저널 편집국

 

- “매일 밤 생각했잖아. 죽여버리고 싶다고” 거울 대화신! 미람, 투페이스 오싹열연! (2)

 

유치원 아이들을 납치한 이찬미(미람 분)는 평소 환청과 환시에 시달리고 있었다. 바로 빨간 옷을 입은 여인이 이찬미에게 나타나 끊임 없이 그의 귀에 속삭이고 있었던 것. 자신을 부당하게 해고한 원장(길해연 분)의 목을 졸라 죽이려고 했던 이찬미는 거울을 향해 난 죽일 생각까지는 없었어라며 흐느껴 울었다. 바로 그 때, 거울 속 이찬미가 아니야, 너 매일 밤 생각했잖아. 죽여버리고 싶다고라며 기괴한 웃음을 보여 시청자들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특히 눈물을 흘리던 이찬미가 순식간에 시끄러워. 시끄러워서 못 살겠어라며 섬뜩한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의 오금을 저리게 만들었다.

 

- “아빠, 그 누나 왜 죽였어?” 매니저 부자 대화 장면! 섬찟 대사+천진 목소리! ‘숨멎주의’! (4)

 

정여울은 과거 동생 정이랑 죽음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정이랑이 사망했을 당시 레스토랑에 있던 모든 이들에게 정이랑의 이름으로나한테 왜 그랬어요?’라는 문자를 보냈다. 특히 매니저는 정이랑의 청각 장애를 빌미로 협박까지 했던 바, 운전을 하고 있던 매니저는 정이랑의 문자를 보고 기함을 하고 말았다. 옆자리에 앉아 있던 매니저의 아들은 그를 해맑게 바라보며아빠, 나 궁금한 거 있어. 그 누나 왜 죽였어? 아빠가 죽인 거잖아. 사람들 다 아는 건데 왜 아빠만 몰라?”라고 물었다. 해맑은 표정으로왜 죽였냐는 섬찟한 말을 내뱉는 아이의 목소리는 별다른 특수 효과 없이도 그 분위기만으로 보는 이들의 머리털을 쭈뼛 서게 했다. 이질적인 목소리와 대사에 시청자들은 숨을 헉하고 멈출 수 밖에 없었다.

 

- “이다일 씨는 저 사람 못 잡잖아요. 죽었으니까” 역대급 소름+반전엔딩! 충격! (4)

 

빨간 옷을 입은 여인의 흔적을 찾아 헤매던 이다일과 정여울은 평소 정이랑을 괴롭혔던 매니저의 뒤를 쫓았다. 레스토랑 옥상에서 투신하려는 매니저를 발견한 이다일과 정여울은 그를 향해 달려갔고, 떨어지는 매니저를 붙잡으려던 이다일의 손은 그의 몸을 통과하고 말았다. 이어 달려온 정여울이 매니저를 힘껏 잡아당겨 구해내며 이다일에게 이다일 씨는 저 사람 못 잡잖아요. 죽었으니까라고 말해 소름을 돋게 만들었다. 바로 이다일이 귀신이라는 것과 정여울이 그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며 역대급 반전 엔딩이 펼쳐진 것. 더욱이 화면에서 사라진 이다일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충격 속에 빠뜨렸다.

 

이렇듯 오늘의 탐정은 매회 소름 돋는 장면과 오싹한 대사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다일이 귀신이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어떤 쫄깃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오늘의 탐정은 귀신 탐정 이다일과 열혈 조수 정여울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 KBS2 ‘오늘의 탐정방송화면 캡쳐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
tvN ‘나인룸’ 김희선-손숙, 눈물 속 만남 포착! 김재화, 의심의 눈초리! 무슨 일?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나인룸’ 김희선-손숙이 눈물 속 만남을 갖는다. 이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배명호 자율공복 24시간 오늘 첫방송! 꿀잼 관전포인트3 집중 해부!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먹방이 넘쳐나는 방송가에 이른바 ‘굶방’이 도전장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 집 최초 공개! 침대가 무려 9개! 개성 넘치는 ‘독특 하우스’ 시선강탈!
(스타저널=최미령기자)방송인 노홍철의 집이 ‘공복자들’을 통해 최초로 공 ... / 최미령기자
KBS2 '1박 2일' 김준호, 날벼락 강제 비데! 얼음 마사지+얼음 좌약까지 '촬영장 초토화'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가 강제 비데를 당했다고 전해져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