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XtvN '복수노트2' 안서현x김사무엘, 비 내리는 산 속 애절 포옹! 궁금증 증폭!
기사입력: 2018/09/11 [22: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복수노트2’ 안서현-김사무엘이 산 속에서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애절하게 포옹하고 있어 무슨 일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XtvN 여름방학 스페셜 복수노트2’(오승열 서재주 연출/한상임 김종선 심미선 극본/히든시퀀스 제작)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 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다. 

 

복수노트2’ 측은 11() 방송될 10회를 앞두고 안서현-김사무엘이 온 몸이 젖은 채 애틋하게 안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무엘은 우산도 없이 떨고 있는 안서현을 복잡한 감정이 뒤섞인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특히 김사무엘은 안서현을 품에 안고 있는데 지금껏 본 적 없는 터프하면서도 박력있는 남성의 모습인 것. 또한 안서현은 슬픈 표정으로 김사무엘에게 살짝 안겨 있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김사무엘은 평소 안서현에게 툴툴대면서도 흑기사처럼 챙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현장학습을 간 놀이공원에서 바닥분수가 터지자 안서현을 살며시 안아주거나, 소개팅이 불발된 안서현을 자전거에 태워주며 위로하는 등 츤데레 애정을 보여준 것. 이에 과연 안서현이 지민혁이 아닌 김사무엘을 열일곱 첫사랑으로 받아들인 것인지,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복수노트2’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기성 세대의 공감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웹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던 화제작 복수노트의 후속편. XtvN 여름방학 스페셜로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다. 

 

한편 올해 1월 개국한 오락 전문 채널 XtvN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tvN의 독창적인 감성과 제작 역량에 기반해 15~39세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는 오락 특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MBC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제대로 씐 ‘승주 콩깍지!’ 폭소 만발 요가 포즈에도 ‘하트 뿅뿅 눈빛’ 발사!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승주 콩깍지'에 제대로 ... / 최미령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맴찢 로맨스’ 명장면 3! 짠내로도 시청자心 쥐락펴락~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 / 이민영 기자
KBS2 '1박 2일' 6멤버, '모태예능인' 인증! 잔디밭 위 절정의 몸개그 폭격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스타)‘1박 2일’ 멤버들이 모태예능인을 입증했다.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MC이휘재-김숙-성시경, 가족&연인&친구 누구와 가도 좋을 '괌'! '생생 매력' 大방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2주년 특집으로 이휘재-김숙-성시경,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김숙, 갓숙→갓‘먹’숙 변신! '믿고 먹는’ 갓숙표 괌 맛집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갓숙’ 김숙이 폭풍 먹방으로 ‘갓먹 ... / 이민영 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 걸크러시 매력 탐구! ‘심쿵사’ 포인트 3!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이 사랑스러운 걸크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