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뜻밖의 Q’ 전현무,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으로 이영자-박나래 응원! 훈훈한 의리 폭발!
기사입력: 2018/09/28 [21: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뜻밖의 Q’ 전현무가 다가오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의 대상 주인공으로 이영자와 박나래를 응원한다. 작년에 대상을 받은 그는 올해 시상식에서 두 사람 중 한 명에게 시상하게 되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히며 훈훈한 의리를 자랑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 전현무가 이영자와 박나래를 향한 응원의 마음을 내비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지난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받았던 전현무가 올해의 대상 주인공을 점 찍었다. 바로 이영자와 박나래. 그는 전지적 참견 시점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 출연하고 있는 두 명을 올해 방송연예대상에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한 것.

 

제작진에 따르면 전현무는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신상털기코너에서 올해에도 대상을 목표로 하고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작년 수상자로서 두 분 중에 한 분에게 꼭 전해줬으면 좋겠어요!”라며 이영자와 박나래를 언급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수근, 은지원, 유세윤은 정말이냐며 장난스럽게 되물었고 전현무는 200% 진심 어린 눈빛으로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두 사람을 향한 의리를 보였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올해의 ‘MBC 방송연예대상대상의 주인공이 이영자와 박나래 중 한 명이 되길 바라는 전현무의 진심은 오는 29일 방송되는뜻밖의 Q’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