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KBS 2TV ‘댄싱하이’ 이승훈, ‘케어왕’ 코치의 반전 카리스마 폭발! YG 연습실서 10대 댄서에 실망감 토로! 이유는?
기사입력: 2018/09/28 [21: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10대 댄스 배틀 댄싱하이이승훈이 케어왕 코치의 반전 카리스마를 폭발한다. 그는 YG 연습실에서 같은 팀 10대 댄서들에 실망감을 토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28) 금요일 밤 1110분 방송될 10대들의 댄스 배틀 KBS 2TV ‘댄싱하이’ 4회에서는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 5팀이 첫 번째 미션 틴에이저를 주제로 단체 무대와 에이스 유닛 무대를 펼치고 최초 탈락자가 결정된다.

 

댄싱하

▲     © 스타저널 편집국


에서 댄스 코치로 활약하고 있는 이승훈은 10대 댄서들에게 물질적, 정신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으로 자타공인 케어왕에 등극하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승훈은 배틀 무대를 3일 앞두고 YG 연습실에서 10대 댄서들과 에이스 유닛 무대를 준비하던 중이었다. 그는 코칭을 위해 10대 댄서들이 준비한 퍼포먼스를 지켜봤고, 예상보다 준비가 덜 된 모습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특히 이승훈은 다른 방송에선 일주일 준비하고 나간다며 실망감을 토로하는가 하면 “YG 연습실이 사실 연습생들이 사용하기에도 벅찬데 어렵게 할애한 거다10대 댄서들에 쓴 소리를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승훈은 새로운 분위기와 환경에 들뜬 10대 댄서들의 멘탈을 케어해주고 함께 열정을 불사르는 등 첫 번째 미션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이승훈팀의 에이스 유닛 무대는 오늘(28) 금요일 밤 1110분에 방송되는 댄싱하이’ 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숨길 수 없는 실력과 잠재력까지 고루 갖춘 10대 괴물 댄서들이 등장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댄스 배틀을 펼칠 '댄싱하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댄싱하이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