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이동진, ‘고3때 음악다방 판돌이’ 깜짝 과거 고백!
기사입력: 2018/09/28 [21: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이동진이 '음악다방 판돌이' 시절의 과거를 깜짝 고백했다. 한예리와 'FM 토크 노마드' 일일 DJ로 변신한 그는 이번만큼은 영화 평론가가 아닌 음악요정으로 변신해 디테일이 살아있는 DJ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는 28일 금요일 밤 8 50분 방송될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는 매력부자 배우 한예리와 함께 역사의 한 장면을 품은 학림다방에서 서울 여행의 시작이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토크 노마드와 객원 노마드 한예리는 학림다방에서 음악다방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했고,  이동진이 고등학교 3학년 때 음악다방 DJ 아르바이트를 했었다는 과거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코멘트를 할 수 있는 DJ가 아니라 일명 '판돌이'라는 신청 곡을 재생해 주는 아르바이트를 했음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현직 영화 음악 라디오 DJ 한예리와 과거 '음악다방 판돌이' 출신 이동진은 노마드들의 음악을 접수, 즉석에서 'FM 토크 노마드' DJ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예리와 이동진은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기로 케미를 폭발했고, 마치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춘 것 같은 모습으로 바람직한 조합이라는 칭찬을 받았다. 이후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신청곡을 소개하며 진짜 음악다방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는데, 헤드셋과 이어폰을 표현한 디테일한 손동작으로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남창희는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던 신청곡 라라랜드 OST 'Another Day Of Sun'에 맞춰 한치의 머뭇거림도 없이 흥을 폭발해 눈길을 끌었고, 뮤지컬 배우 같은 포즈로 웃음꽃을 피워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과연 한예리와 이동진이 보여주는 바람직한 DJ 호흡은 어떠할지 음악 하나로도 명장면 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의 모습은 오늘(28) 8 50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국내외 유명한 드라마, 음악, 영화 증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로 아낌없이 풀어 놓는 고품격 토크로 '힐링 이펙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명장면 속으로의 산책을 표방하는 자유로운 감성 충전 로드 토크쇼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진짜사나이300', '나 혼자 산다'로 이어지는 금요예능존의 첫 스타트를 끊는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 MBC ‘토크 노마드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