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공복자들’ [D-2] 유민상, 허기짐에 의자 떡실신 포착! ‘라면 ASMR’에 자동 ‘귀 틀어막기’ 시전! 그에게 무슨 일이?

최미령기자 | 기사입력 2018/09/28 [21:01]

MBC ‘공복자들’ [D-2] 유민상, 허기짐에 의자 떡실신 포착! ‘라면 ASMR’에 자동 ‘귀 틀어막기’ 시전! 그에게 무슨 일이?

최미령기자 | 입력 : 2018/09/28 [21:01]
(스타저널=최미령기자)공복자들유민상이 허기짐에 의자 떡실신을 한 모습이 포착됐다. 라면의 냄새와 ASMR에 자동으로 귀 틀어막기를 시전하는 윤민상의 몸서리를 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과 함께, 식스팩을 박제한 종합격투기 선수 배명호 역시 허공으로 손짓을 하며 구름을 떠먹는 모습이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30일 일요일 밤 6 45분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3부작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은 지난 27일 네이버TV를 통해 유민상과 배명호의 개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     © 스타저널 편집국

 

본격 굶는 방송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찾아줄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미식의 끝을 보고 싶다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긴다.

 

우선 유민상은 만화방에서 만화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동공이 확장된 그의 레이더 망에 포착된 것은 다름 아닌 라면을 포함한 각종 인스턴트 음식. 라면의 냄새와 이를 맛있게 먹는 손님이 만들어내는 라면 ASMR이 유민상을 괴롭히는 모습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유민상은 이 같은 상황에 자신도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자동으로 귀를 틀어막으며 의자에 드러눕기 시작하는데, 결국 허탈함에 눈을 질끈 감고 의자와 한 몸이 되는 떡실신으로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알고 보니 이는 유민상이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24시간 자율 공복을 실시하는 상황에서 위기를 맞닥뜨린 순간이었다고. 다른 곳도 아닌 만화방에서 굶방을 실시한 그가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자율 공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똑같이 24시간 자율 공복에 나서는 종합격투기 선수 배명호의 반전 있는 영상도 시선을 강탈한다. 상의탈의를 하고 바닷가에서 뜀박질을 하던 배명호는 자리를 잡고 선탠에 들어갔는데, 갑자기 입맛을 다시며 허공에 손짓을 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배명호는 하늘에 있는 구름을 보며 음식을 먹는 시뮬레이션을 한 것으로 다 먹는 걸로 보이냐. 배고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식스팩을 몸에 품고 있는 그가 왜 24시간 자율 공복에 도전한 것인지 호기심을 높이는 가운데, 그가 이에 성공했을지도 궁금증을 높인다.

 

공복자들유민상과 배명호의 예고편과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와. 출연자들 기대되게 만드네요~~ 본방사수하리라!”, “재밌겠다 ㅋㅋ 먹방 지루했는데 공복이라 .. 신선하다”, “유민상이 굶는다. 이것만으로도 웃기다 ㅎㅎ”, “먹방이 넘치는 콘텐츠에서 허점을 찌르는 공복자들”, “좀 역발상이네! 흥하길등의 호응을 보냈다.

 

한편,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1, 24시간 공복 등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두니아~처음 만난 세계후속으로 오는 30일 일요일 밤 첫 방송을 시작으로 3주간 방송된다. 노홍철, 마이크로닷, 문가비, 배명호, 에픽하이의 미쓰라-배우 권다현 부부가 출연한다.

 

<사진제공> MBC ‘공복자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