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뜻밖의 Q’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알고 보니 진심X감성 200% 진국남들! 시청률 소폭 상승!
기사입력: 2018/09/30 [23: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뜻밖의 Q’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이 솔직한 토크로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였다. 진심과 감성이 200% 가득한 토크로 숨겨진 진국남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것. 무엇보다 이들은 시청자들의 애정 어린 질문에 끝까지 최선을 다해 답했고 그 결과 시청자와 함께 감동의 토크쇼를 만들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 21회에서는 알고 보면 쓸 데 있는 신상털기제왕에 등극한 이수근과 사람은 좋다에서 미담왕에 오른 유세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이수근은 동생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끝없는 칭찬 퍼레이드를 펼치며 맏형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먼저 그는 전현무에게 질투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자신과 전현무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이라며 질투한 적이 없다고 단호하게 답해 시선을 모았다. 이와 함께 이수근은 전현무가 진행과 패널 두 가지 역할을 모두 소화할 수 있다며 오랫동안 장수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고 높이 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아울러 이수근은 과거 유세윤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를 대신해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합류했었음을 밝혔고 이에 유세윤이 고마움을 표했다. 또 이수근은 은지원과 남다른 애정 표현법을 공개하며 서로 존중하는 사이임을 드러내 관심을 끌었다.

 

무엇보다 이수근은 전현무와 각별한 과거를 밝혀 모두를 감동케 했다. 과거 전현무가 이수근이 채무로 극심한 어려움을 겪는 것을 알고 먼저 연락해 1억을 빌려줬던 것. 이수근은 당시를 회상하면서 정말 고마웠다고 다시 한번 마음을 전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이처럼 자신의 모든 것을 밝히면서 동생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준 이수근은 마침내 알고 보면 쓸 데 있는 신상털기제왕으로 뽑혀 의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진정한 의리남으로 거듭났다. 그는 쉴 때 데이트를 즐긴다고 밝히는가 하면 제일 많이 연락하는 사람으로 여자친구를 꼽는 등 한혜진에 대한 애정을 거침없이 표해 관심을 끌었다.

 

이어 그는 애정이 있어요라며 뜻밖의 Q’에 대한 마음을 고백하는 것에 이어 최행호 PD를 향한 의리를 뽐냈다. 전현무는 뜻밖의 Q’ 출연 제의를 다시 받게 된다면 수락할 것이냐는 질문에 최행호 PD가 연출한다면 합니다라고 답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과거 최행호 PD나 혼자 산다를 함께 하면서 최행호 PD가 자신의 성장을 지켜봐 줬기에 각별한 마음이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전현무의 따뜻한 면모는 그의 매니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전현무의 미담을 제보하기 위해 등장한 전현무 매니저는 전현무가 주위 사람들을 세심하게 챙긴다면서 그가 사회 기부에도 많은 관심을 두고 있음을 밝혔다. 이처럼 전현무는 카메라 앞에서는 웃음을, 뒤에서는 감동을 주고 있는 진정한 상남자의 매력으로 모두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어서 철없는 은초딩이라는 이미지에 가려진 진중한 은지원의 참 모습이 공개됐다. 은지원은 올해가 끝나기 전에 꼭 자신의 어머니와 여행을 가보고 싶다며 깊은 효심을 드러내 다른 멤버들을 감탄하게 했다.

 

또 그는 제작진이 회식비를 굳이 개인 카드로 결제한 이유가 무엇이냐고 묻자 함께 고생하고 있는 스태프들의 노력을 알기에 한번 대접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그의 9년 지기 매니저가 은지원이 원래 주위 사람들을 세심하게 챙긴다는 사실을 공개해 따뜻함을 더했다.

 

유세윤은 미스터리한 친구야라는 이수근의 말과는 달리 가식 없는 답변으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샤워하는 순서부터 발톱 때 해결법까지 은밀한 사생활을 거침없이 밝혀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또 유세윤은 뜻밖의 Q’가 창피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행사 스케줄을 마치고 뜻밖의 Q’ 티셔츠를 입고 부산 거리를 활보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유세윤의 매니저가 유세윤을 친형같은 존재라고 고백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니저는 유세윤이 늘 자신을 배려해주고 챙겨줘서 고맙다고 전했고 이에 유세윤은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마음은 현장의 제작진들에게까지 전해졌고 그 결과 유세윤은 최고의 미담왕에 등극해 감동을 더했다.

 

이처럼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이 알아두면 쓸 데 있는 TMI 퍼레이드로 시청자와 제작진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소했다. 네 멤버들은 베테랑 예능인들다운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내는 것에 이어 매니저를 통해 카메라 뒤 숨겨진 진정성 있는 모습을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네 사람의 이러한 노력은 시청률로 입증됐다. 3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뜻밖의 Q’ 21회는 1-2부 수도권 기준 시청률 3.0%로 지난주에 비해 소폭 상승해 의미를 배가시켰다.

 

‘뜻밖의 Q’ 방송 후 시청자들은 네 사람의 새로운 모습을 알게 돼서 좋았어요!”, “승관이도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다 같이 또 해주세요!”, “생각보다 다들 끈끈해서 놀랐고 감동이었음”, “이 멤버 오래 보고 싶어요! 다음 주도 본방 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방송 화면 캡처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
tvN ‘나인룸’ 김희선-손숙, 눈물 속 만남 포착! 김재화, 의심의 눈초리! 무슨 일?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나인룸’ 김희선-손숙이 눈물 속 만남을 갖는다. 이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배명호 자율공복 24시간 오늘 첫방송! 꿀잼 관전포인트3 집중 해부!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먹방이 넘쳐나는 방송가에 이른바 ‘굶방’이 도전장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 집 최초 공개! 침대가 무려 9개! 개성 넘치는 ‘독특 하우스’ 시선강탈!
(스타저널=최미령기자)방송인 노홍철의 집이 ‘공복자들’을 통해 최초로 공 ... / 최미령기자
XtvN '복수노트2' 안서현x지민혁vs김사무엘x김소희, 같은 공간 속 '심쿵' 더블 데이트! 무슨 일?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어남혁’(어차피 남친은 지민혁)일까. 안서현과 지 ... / 최미령기자
KBS2 '1박 2일' 김준호, 날벼락 강제 비데! 얼음 마사지+얼음 좌약까지 '촬영장 초토화'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가 강제 비데를 당했다고 전해져 ... / 최미령기자
MBC ‘뜻밖의 Q’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알고 보니 진심X감성 200% 진국남들! 시청률 소폭 상승!
(스타저널=최미령기자)‘뜻밖의 Q’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이 솔직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