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XtvN '복수노트2' 안서현x지민혁vs김사무엘x김소희, 같은 공간 속 '심쿵' 더블 데이트! 무슨 일?
기사입력: 2018/09/30 [23: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어남혁’(어차피 남친은 지민혁)일까. 안서현과 지민혁, 김사무엘과 김소희가 한 레스토랑에서 더블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 안서현이 누구와 사랑을 이룰지 궁금증을 높인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오승열 서재주 연출/한상임 김종선 심미선 극본/히든시퀀스 제작) 측은 1() 13회 방송을 앞두고 지나(안서현 분)와 제이(지민혁 분), 로빈(김사무엘 분)과 금수지(김소희 분)가 같은 공간에서 심쿵 스킨십을 나누는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공개된 스틸에서 제이는 자신의 손으로 직접 지나의 입을 냅킨으로 닦아주고 있다. 둘도 없이 세상 다정한 모습이라 지나가 로빈이 아닌 제이와 연결, ‘어남엘’(어차피 남친은 김사무엘)이 아닌 어남혁이 힘을 얻는지 궁금증을 모은다.

  

또 다른 스틸에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로빈과 수지가 마주보고 앉아 식사를 하고 있어 의문을 자아낸다. 수지는 로빈의 입에 직접 음식을 먹여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복수노트2’ 13회 예고편에서 로빈은 수지의 식판을 들어주는 등 공주처럼 챙기는 모습으로 마침내 그가 수지에게 마음을 연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지나와 민혁, 로빈과 수지가 더블 데이트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그 전말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     © 스타저널 편집국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복수노트2’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 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드라마. ‘XtvN 여름방학 스페셜로 편성을 확정,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다. 

 

한편 올해 1월 개국한 오락전문채널 XtvN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tvN의 독창적인 감성과 제작 역량에 기반해 15~39세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는 오락 특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