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대세 청춘스타 총출동!‘심멎’유발 ‘만찢’비주얼 케미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20 [21:06]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대세 청춘스타 총출동!‘심멎’유발 ‘만찢’비주얼 케미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0/20 [21:06]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

탑매니지먼트한 청춘스타들의 입덕을 유발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31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 측은 19, 예지력을 장착한 열혈 매니저 서은수와 운빨제로 아이돌 소울(S.O.U.L)의 멤버로 뭉친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탑매니지먼트는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로 공감을 자아낼 전망. K-POP을 비롯한 한류가 유튜브를 중심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제작되는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전 세계 팬들의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퍼펙트 싱크로율로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 먼저 걸그룹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으로 분해 아이돌 소울의 든든한 조력자로 거듭날 서은수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스터 속 한 쪽 눈을 가린 서은수.믿을지 모르겠지만 난 미래를 본다는 의미심장한 카피는특별한 예지력을 지닌 은성 캐릭터에 궁금증을 유발한다.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운빨 제로의 아이돌 소울과 음악 천재 수용을 만나 벌이는 인생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     © 조은정 기자

 

안효섭은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이자, 유튜브 스타 수용으로 완벽 변신했다. ‘같이 한다는 게 멋지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라는 카피는홀로 음악 활동을해 왔던 수용이 소울멤버들과 그려나갈 뜨거운 열정과 우정을 기대케 한다. 훈훈한 만찢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효섭은 탑매니지먼트를 통해 자유 영혼의 음악천재에서 대형 기획사 아이돌 제안을 받고 인생이 180도 달라지는 수용을 연기하며 청춘을 향한 공감 가득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     © 조은정 기자

 

소울의 비주얼 센터 연우를 연기하는 차은우는 말이 필요 없는 싱크로율로 여심을 저격한다. ‘그냥 잘생겼을 뿐이니 미안해하지 말아요라는 센스 만점 카피가 차세대 배우로 급부상한 차은우의 활약에 기대를 더한다. 무조건 직진하는 노력형에 완벽한 인성까지 겸비한 연우는 가만히 있어도 사랑 받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다. 꽃 같은 얼굴 뒤에 숨겨진 박력 직진남의 면모는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소울의 미래를 위해 언제나 고군분투하는 연우로 매력 포텐을 터뜨릴 차은우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린다.

 

▲     © 조은정 기자

 

열정 충만한 불꽃 리더 태오를 연기할 정유안의 당찬 포즈도 눈길을 끈다. ‘몇 번 말해? 아이돌은 초라해지면 끝이라고라는 카피는 그 누구보다 소울을 아끼며 재도약을 꿈꾸는 태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에서 하정우의 아역으로 등장해 대중의 뇌리에 이름을 각인시킨 정유안.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을 입힌 연기로 주목받은 만큼 기대감을 더한다

▲     © 조은정 기자

 

Mnet ‘고등래퍼출신의 방재민은 스웨그 넘치는 소울의 막내 이립 역으로 하드캐리를 예고한다. 형들에게 무심한 얼굴로 팩트 폭력을 날리는 시크함과 반항아 기질이 매력적인 막내온탑이립의 모습 위로 우린 어제도 끝났고, 오늘도 끝났네? 무슨 하루살이야?’라는 카피는 그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     © 조은정 기자

 

탑매니지먼트특유의 재기발랄함을 무기로 은하해방전선’,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출출한 여자’, ‘게임회사 여직원들등 영화, 케이블 채널, 온라인 등 다양한 플랫폼을 오가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청춘을 이야기해온 윤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공감대를 끌어낸다. 감각적인 영상과 비주얼, 음악도 큰 기대를 모은다. 트렌드에 민감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마니아를 확보한 윤성호 감독과 자유로운 플랫폼이 만났고, 참신한 매력의 청춘 배우까지 어우러져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는 오는 1031() 원더케이 (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Studio 329]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nanum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