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제 7회 초록우산 나눔음악회> 성료! 홍보대사 김경란 아나운서, 축하무대 에이핑크까지!
“가을밤, 후원자와 동행하는 꿈의 무대 이루었어요”
기사입력: 2018/10/23 [12: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_NewsCSV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창립 70주년 기념으로 개최 된 제7회 초록우산 나눔음악회 ‘초록빛 동심으로 동행’이 10월 1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성료했다. 

 

‘초록우산 나눔음악회’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매년 가을, 후원회원들의 지원을 통해 꿈을 펼치는 인재양성지원사업 ‘아이리더’ 아이들이 후원자들을 향한 진심을 담아 꾸미는 무대이다. 

 

올해 음악회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홍보대사 ‘김경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가정환경에도 불구하고 각종 국악경연대회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갈고 닦아온 ‘김기렬(국악)’ 군과 가야금 연주가 ‘이예랑’ 친선대사의 ‘아리진도’ 합동무대가 관객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아이리더’ 중 최연소 프로골퍼 ‘김민규’군은 후원자께 보내는 감사영상을 준비하며 감동을 전달하였고, 희망을 노래하는 성악 아이리더 ‘이주찬(성악)’군은 소프라노 ‘강혜정’ 과 함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곡을 아름답게 소화하였다.  

 

이 밖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문화예술사업인 ‘초록우산 드림오케스트라’와 ‘초록우산 드림합창단’, 인재양성사업인 ‘아동권리 창작 뮤지컬단’이 출연해 자신들의 재능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150인조로 구성된 ‘초록우산 드림오케스트라’와 ‘서희태’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합동 무대는 등장부터 탄성을 자아냈다. 

 

▲ 사진제공_NewsCSV     © 조은정 기자

 

또한 ‘초록우산 나눔음악회’를 테너 ‘이재욱’, 메조소프라노 ‘이아경’, Mnet 위키드 출연자 ‘송유진’의 축하무대와 걸그룹 ‘에이핑크’가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