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형준, 73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서 모범의무경찰 표창 받았다! 시선집중!

소속사 측, 군복무 중인 김형준 근황 소식 전해 눈길!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26 [17:14]

SS501 김형준, 73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서 모범의무경찰 표창 받았다! 시선집중!

소속사 측, 군복무 중인 김형준 근황 소식 전해 눈길!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0/26 [17:14]
▲ 사진제공: CI ENT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형준이 오는 12월 전역을 앞두고 경기남부경찰청장 표창을 수여 받았다.

 

경기남부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군복무 중인 김형준이 지난 25일 경기남부경찰청에서 개최된 73주년 경찰의 날 기념 행사에서 표창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 되고 있다.

 

이에 김형준의 소속사 CI ENT는 오늘 26일 공식 SNS를 통해 “김형준이 73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에서 모범의무경찰 표창을 받았다“ 라는 글과 함께 김형준의 근황 소식을 알렸다.

 

김형준은 이번 기념식에서 성실하고 꾸준한 복무태도로 군복무를 이어온 공을 인정받아 모범의경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불법촬영예방, 실종아동찾기 등 다양한 캠페인과 범죄예방 콘텐츠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표창을 받은 것으로 전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형준이 성실한 군복무 수행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군 생활을 궁금해 하는 많은 팬분들에게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기쁘다. 남은 군복무 기간도 성실히, 책임감 있게 군생활 잘 마쳐서 제대 이후에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4월에 입대하여 군복무를 수행중인 김형준은 12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