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연애세포 자극하는 ‘달달’ 4色 러브스토리 ‘시선집중’
‘하나뿐인 내편’ 가을 감성 물씬! ‘각양각색’ 4色 커플 케미스트리 ‘눈길’
기사입력: 2018/10/31 [20: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KBS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회를 거듭할수록 감동과 눈물, 재미와 웃음이 공존하는 세대공감스토리로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네 가지 사랑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단순한 멜로의 범주에서 벗어나 캐릭터가 지닌 색깔을 한층 빛내주는 각 커플간의 케미스트리가 풍성한 재미를 안겨주는 한편, 스토리 전개와도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각기 다른 사랑이야기로 브라운관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4색 커플케미를 되짚어봤다.

 

#1. 유이X이장우 : 시작은 악연, 끝은 연인?

 

김도란(유이 분)과 왕대륙(이장우)의 첫 만남은 악연으로 시작됐다.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란은 대륙이 장소영(고나은 분)과 만남을 계획하는 것을 목격, 그가 불순한 의도로 접근한 것이라 오해했다. 이어, 도란은 소영에게 아까부터 저기서 기다리다가 몰래 차에 타서 들이받았다며 대륙의 만행을 폭로했다.

 

첫 만남부터 도란에게 대륙은 부잣집 딸을 노리다 실패한 제비, 대륙에게 도란은 내 인생을 꼬이게 만든 여자로 시작됐고 이후 두 사람은 마주칠 때마다 서로에 대한 오해가 쌓이고 쌓이면서 악연으로 직면했다.

 

이후, 대륙은 도란이 자신의 회사 봄앤푸드에 입사하면서 그녀를 향해 점점 알 수 없는 감정에 사로잡힌다. 질투심, 설렘, 호기심 등 도란을 향한 다양한 시선이 결국 사랑이란 하나의 감정이었음을 깨달은 대륙은 나 김도란씨 좋아합니다. 김도란씨 우리 오늘부터 1일 합시다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고 그만의 직진 로맨스에 돌입한다.

 

오해로 얼룩진 첫 만남이었지만 거듭된 인연 속, 서로의 존재를 각자의 마음속에 담아나가는 두 사람, 도란-대륙의 좌충우돌러브라인의 결말이 해피엔딩으로 이어질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2. 윤진이X정은우 : ‘공감현실커플 -> ‘리얼신혼부부

 

오랜 세월 절친한 사이인 나홍실(이혜숙 분)의 딸 장다야(윤진이 분)와 오은영(차화연 분)의 둘째 아들 왕이륙(정은우 분)은 아무도 모르게 5년 동안 비밀 연애를 한다. 하루 빨리 결혼하고 싶어 하는 다야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였던 이륙은 결혼에 대한 의견 차이로 크게 싸우며 헤어질 위기에 처한다.

 

하지만, “다야 없이는 콩나물국밥도 맛이 없다며 다야를 그리워한 이륙은 결국 결혼을 결심하고 부모님의 허락을 받기 위해 두 사람이 오랜 연인 사이였음을 공개한다. 그러나 홍실의 남편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진실을 알고 있던 은영은 두 사람의 결혼을 탐탁지 않아했고 그러한 사실을 알게 된 홍실 역시, 은영에게 배신감을 느끼며 둘의 결혼은 난국에 빠지고 만다.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성공한 다야-이륙. 아버지의 부재로 인한 가슴 속 애정결핍이 유일한 콤플렉스였던 다야는 시댁 식구들의 사랑은 물론 봄앤푸드안주인이 되겠다는 나름의 욕망을 안고 시댁에서 신접살림을 시작하지만 이는 또 다른 시련과 갈등의 원인이 된다.

 

치매에 걸린 시할머니 박금병(정재순 분)은 병세가 도지면 다야를 첩의 딸로 오인하며 괴롭히기 일쑤고 시댁식구들의 시선은 자신이 아닌 온통 시할머니를 돌봐주기 위해 집을 찾는 김비서 도란(유이 분)에게만 쏠리는 터라 불편함이 이만저만 아니다. 자신과 달리, 회사 일에는 전혀 관심 없고 결혼 전과 별반 다를 것 없는 라이프스타일로 일관하는 이륙에 대한 불만도 가중되고 있는 상황.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커플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온 다야-이륙 커플의 리얼신혼스토리 또한 작품 속 러브라인의 큰 축을 담당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3. 나혜미X박성훈 : 우연을 가장한 운명?

 

부동산 사기를 당한 소양자(임예진 분)와 김미란(나혜미 분) 모녀는 돈을 구하지 못해 결국 노숙을 하게 됐다. 길거리에서 신문지를 뒤집어쓰고 있던 두 사람의 앞을 지나가던 장고래(박성훈 분)가 돈을 적선하며 힘내세요라는 말을 건네준 게 미란과 고래의 첫 만남이었다.

 

이후, 우여곡절 끝에 도란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된 미란은 편의점에 갔다가 고래를 다시 마주친다. 혹시나 노숙했던 자신을 알아볼까 겁먹은 미란은 황급히 편의점에서 나오지만 아무 기억어도 없다는 듯 무덤덤하게 자신의 지갑을 찾아다 준 고래에게 호기심을 느끼기 시작했다.

 

미란과 고래의 우연한 만남은 이후로도 계속 됐다. 친구와 고급 레스토랑에 온 미란은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있는 고래와 마주쳤고 PC방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단골손님 고래와 지속적으로 조우하며 크고 작은 에피소드로 엮이게 된다.

 

우연이 거듭되면 운명이라고 했던가? 거듭된 이들의 우연한 만남이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심쿵 로맨스로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4. 최수종X진경 : 중년! 새로운 사랑의 시작?

 

나홍주(진경 분)25살 연상의 미국인과 만나 결혼했지만 남편 프레디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며 졸지에 백만장자 미망인이 된다.

 

프레디와 똑 닮은 아기를 낳겠다는 일념으로 한국을 찾은 홍주는 어느 날, 우연히 지나가던 오토바이에 놀라 넘어질 뻔 했던 자신을 구해준 강수일(최수종 분)에게서 프레디의 모습을 떠올린다.

 

하지만, 프레디는 100% 백인이었던 터. 자리를 떠난 수일을 향해 어떻게 저렇게 우리 프레디랑 닮은 사람이 한국에 있지라는 홍주의 모습이 그려지는 한편, 자꾸만 떠오르는 수일의 존재에 거듭 혼란스러워하며 새로운 인연의 시작을 암시했다.

 

이어, 프레디의 생일을 기리기 위해 찾은 성당에서 아이들과 빵을 만들고 있던 수일을 목격한 홍주는 다짜고짜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졸라대 수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그간의 자초지종을 설명했음에도 불구, 말없이 자리를 뜨는 수일의 모습이 이어지는 등 그를 향한 홍주의 본격적인 하트시그널을 짐작케 했다.

 

한편, ‘하나뿐인 내편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저녁 755분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
tvN ‘나인룸’ 김희선-손숙, 눈물 속 만남 포착! 김재화, 의심의 눈초리! 무슨 일?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나인룸’ 김희선-손숙이 눈물 속 만남을 갖는다. 이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배명호 자율공복 24시간 오늘 첫방송! 꿀잼 관전포인트3 집중 해부!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먹방이 넘쳐나는 방송가에 이른바 ‘굶방’이 도전장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 집 최초 공개! 침대가 무려 9개! 개성 넘치는 ‘독특 하우스’ 시선강탈!
(스타저널=최미령기자)방송인 노홍철의 집이 ‘공복자들’을 통해 최초로 공 ... / 최미령기자
KBS2 '1박 2일' 김준호, 날벼락 강제 비데! 얼음 마사지+얼음 좌약까지 '촬영장 초토화'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가 강제 비데를 당했다고 전해져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