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5" 최강 스피드 UP 전설의 ‘슈퍼 택시’가 부활한다! 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 8종 전격 공개!

슈퍼 카 VS 슈퍼 택시! 그 누구도 시도 못 한 최강 스피드 액션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01 [12:37]

"택시 5" 최강 스피드 UP 전설의 ‘슈퍼 택시’가 부활한다! 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 8종 전격 공개!

슈퍼 카 VS 슈퍼 택시! 그 누구도 시도 못 한 최강 스피드 액션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01 [12:37]
▲ 사진제공= ㈜콘텐츠판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전설의 슈퍼 택시가 부활한다!

<택시 5>는 미친 스피드를 자랑하는 뤽 베송의 쾌속 질주 액션 
<택시> 시리즈로, 프랑스 개봉 당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초특급 흥행을 기록한 최고의 화제작. <택시> 시리즈의 끝판왕으로 화려하게 부활한 <택시 5>는 치명적 실수를 저질러 마르세유로 좌천된 파리의 경찰 실벵 마로가 슈퍼카로 활보하는 이탈리아 갱을 잡기 위해 미친 스피드로 마르세유 범죄를 소탕했던 전설의 택시를 찾아 그들에 대항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스피드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택시 5>의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8종은 극강의 스피드 액션과 유쾌한 코믹 감성의 완벽한 조화가 눈에 띈다. <택시 5>의 메인 포스터는 11년 만에 다시 돌아온 전설의 슈퍼 택시의 남다른 포스를 자신 있게 보여준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도로를 최강 스피드로 질주하는 슈퍼 카, 그러나 그 앞에는 전설의 택시가 여유롭게 서 있다. 충돌 직전의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가득한 가운데 
극강의 아드레날린! 전설의 부활이라는 카피는 전설의 택시에 대한 존재감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 사진제공= ㈜콘텐츠판다     © 조은정 기자

또한,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8종은 스피드 액션뿐만 아니라 유쾌한 코믹 감성과 카타르시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이탈리아 갱과의 전면전을 예고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실벵의 모습은 앞으로 벌어진 사건에 대한 흥미로움을 더해주고 있다. 전설의 슈퍼 택시와 함께하는 들뜬 모습과 드디어 출동하는 실벵과 팀원들의 위풍당당한 걸음걸음은 코믹 감성이 담겨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유쾌함이 가득하다. 극강 스피드의 카체이싱 액션, 자동차 폭발까지, 스틸만으로도 액션 쾌감의 짜릿한 전율이 느껴진다. 

 

<택시> 시리즈 특유의 스피드 액션과 유쾌한 코믹 감성의 완벽한 조화가 이뤄진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뤽 베송 제작의 <택시 5>는 오는 11월 22일 개봉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