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데뷔 10주년 #쇼리 결혼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 13일 새 싱글 컴백 “올 연말 뜨겁게 달군다”
데뷔 10주년 마이티마우스, 본격 겨울 활동 돌입…4개월 만에 신곡 발표
기사입력: 2018/11/06 [10: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 HM컴퍼니, 올마이티 레코즈 제공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Mighty Mouth)가 올 연말 힘찬 출격을 예고했다. 

 

6일 소속사 측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가 오는 13일 지난 여름에 이어 올 겨울, 또 하나의 신곡을 발표한다”고 밝히며 컴백을 알렸다. 

 

이번 싱글은 지난 7월 발표한 ‘예쁜 여자(Feat. 윤보미)’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으로, 멤버 쇼리가 최근 깜짝 결혼으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 후 발표하는 첫 신곡이기도 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마이티마우스는 데뷔 이후 ‘사랑해','에너지','톡톡','랄랄라','나쁜 놈'등을 비롯하여 지난 여름 발표한 ‘예쁜 여자’까지 밝고 신나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데뷔 10주년의 대미를 장식할 이번 신곡에서는 어떤 곡으로 돌아올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신곡 활동에 앞서 지난 4일 ‘2018 제주 한류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흥이 넘치는 유쾌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당시 무대는 쇼리의 결혼식 바로 다음 날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