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볼빨간사춘기, 대만 일본 홍콩 넘어 이제는 태국까지… 10일(토) 첫 태국 팬미팅 개최 + 전석 매진
오는 10일(토) 첫 태국 현지 팬미팅 개최!… 대만, 홍콩, 일본에 이어 글로벌 인기 입증
기사입력: 2018/11/07 [21: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태국 방콕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볼빨간사춘기 첫 태국 팬미팅은 BOL4 1st Fan Meeting in Bangkok’으로오는 토요일인 10일에 방콕 DND Club에서 개최된다.

 

볼빨간사춘기는 태국에서 첫 현지 팬미팅을 개최하는 만큼 티켓 오픈 전부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으며, 티켓 오픈 후 전석이 매진돼 다시 한 번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했다. 이에 볼빨간사춘기는 현지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를 전하며, 현지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이벤트로 약 2시간 가량의 팬미팅 러닝 타임을 알차게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홍콩과 일본, 대만 등에서 쇼케이스 및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글로벌한 면모를 입증했으며, 국내는 물론 추후 해외 팬들과 더욱 다양한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