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1억 배우’ 황정민이 부른 ‘남자의 노래’…함춘호와 촬영한 화보 공개
- 친구, 우정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한 장의 사진
기사입력: 2018/11/07 [20: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봄여름가을겨울ssaw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7일 공개된 황정민과 함춘호의 화보는 봄여름가을겨울 30주년 트리뷰트 앨범 <친구와 우정을 지키는 방법> 수록곡 남자의 노래싱글 재킷을 위해 촬영된 것으로 사진작가 김중만의 작품이다.

 

'친구''우정''남자'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촬영에서 두 사람은 거칠지만 깊고 따뜻한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다. 자연스럽게 어께에 손을 얹고 서로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는 두 사람의 표정은 특별한 설명 없이도 이번 노래와 앨범의 주제를 고스란히 표현한다.

 

황정민은 윤종신, 윤도현, 십센치(10cm), 장기하, 어반자카파, 오혁, 데이식스(DAY6), 이루마, 대니정 등이 참여한 봄여름가을겨울 30주년 트리뷰트 앨범에 유일하게 배우로 참여했다. 황정민이 부른 남자의 노래는 봄여름가을겨울 8집에 수록된 곡으로, 황정민은 녹음 당시 담백하고 매력적인 음색과 철저한 준비, 프로 뮤지션 못지않은 곡 해석을 보여줌으로써 김종진, 함춘호 등 스튜디오에 모인 뮤지션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황정민은 199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로 데뷔해 연극, 영화, 뮤지컬 작품을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 중인 배우다. <너는 내 운명>부터 <신세계> <국제시장> <베테랑> 등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대체불가한 배우로 인정받고 있으며 올해 영화 <공작>으로 누적 관객수 1억 명을 기록하기도 한 충무로 흥행보증수표기도 하다.

 

한편 김종진은 7일 밤 1230분 방송되는 SBS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친구와 우정을 지키는 방법> 앨범 제작 과정과 참여한 후배 뮤지션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며 황정민X춘호의 남자의 노래11일 오후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