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우 최대성, MBN ’집시맨’ 게스트로 합류, 시끌벅적 야생여행
‘대학로 보안관’ 배우 최대성- 새단장 MBN ’집시맨’ 도전!
기사입력: 2018/11/08 [22: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출처: MBN ‘집시맨’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가족이엔티 소속 배우 최대성이 MBN ‘집시맨’ (PD 방일/제작 제3영상)에 도전한다. 

'여행생활자 집시맨'(이하 '집시맨')은 멀쩡한 집을 내팽개치고 각양각색의 캠핑카를 집 삼아 전국을 유랑하는 집시맨들의 생활을 유쾌, 상쾌, 통쾌하게 풀어내는 新개념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이다.  

지난 1일부터 ‘집시맨은 포맷을 변경 후 매회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게스트가 집시맨들의 여행에 합류해 더욱 더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이번 촬영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예능계 블루칩으로 등장한 배우 최대성이 게스트로 합류하여 색다른 모습을 드러냈다.

어렸을 때부터 늘 꿈꿔왔던 캠핑여행을 처음 하게 된 캠핑초보 최대성이 1박2일동안 60대 집시부부와 함께 난생 처음 갯벌에서 대야썰매를 타다가 몸개그를 선보이는가 하면, 새벽 낙지잡이 해루질에 둠벙 족대 잉어낚시까지, 그들의 시끌벅적한 여행길을 함께 하며 진짜 야생여행을 경험했다. 

한편, 가을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황금 들녘에서 집시부부만을 위한 최대성의 노래에 집시맨이 눈물을 흘렸다는데캠핑을 통해 희로애락을 나누며 진정한 여행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이 시청자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최대성은 크고 작은 역할 가릴 것 없이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SBS ‘별에서 온 그대, SBS ‘시크릿 가든,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 흥행작이다 하면 항상 그의 얼굴이 있었다. 매력적인 페이스, 탄탄한 연기력, 타고난 예능감까지 갖춘 그가 집시맨으로 시청자들과 인사를 하게 되면서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대성이 게스트로 합류한 MBN ‘집시맨’은 8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세인트, 이렇게 잘 생기면 반칙!!!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드라마 ‘love by chance’ 의 첫 해외 팬 미팅이 ... / 조은정 기자
‘워터걸스’ 우주소녀 다영, 제주도 해녀 도전 시작!…’엉뚱 귀여운 막내미’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의 다영이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플랜(Plan)X퍼스(Perth), '인싸"인정~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드라마 ‘love by chance’ 의 첫 해외 팬 미팅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