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플레이어" 정수정, 첫 장르물, 빛난 존재감 걸크러시로 시청자들의 최애캐 등극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부터 흔들리는 감정까지 완벽히 소화, 첫 장르물 도전 합격점!
기사입력: 2018/11/08 [23: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OC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OCN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연출 고재현, 극본 신재형, 제작 아이윌 미디어, 14부작)에서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 역을 맡은 정수정.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와 과거의 진실을 알아 가면서 보여준 섬세한 감정연기는 첫 장르물 도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보육원에서 나온 후 뒷골목 기술과 운전 실력을 갈고 닦은 아령. 의리라곤 찾아볼 수 없는 조직 세계에 염증을 느끼던 중 하리의 스카우트 제의로 팀 플레이어에 합류하게 됐고 그 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삶을 살게 됐다. 끈끈한 의리를 가진, 자신을 막내동생으로 여기는 오빠들과 한 팀으로 부패 권력 집단을 응징하게 된 것.

 

정수정의 걸크러시 액션 연기는 첫 회부터 빛을 발했다. 뒤따라오는 많은 수의 추격차량을 모두 피해 달리는 난이도 높은 카체이싱 액션을 모두 소화해낸 것은 물론, 천회장(곽자형)의 금고를 털고 경찰과 좌충우돌 추격전을 펼치던 플레이어들이 잡힐 위기에 처하자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나 차들 사이를 오가며 화려한 오토바이 액션을 선보였다.

또한, 조직에서 익힌 다양한 기술을 자유자재로 응징 작전에 활용하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진웅이 혼자서 막을 수 없는 수의 괴한들이 들이닥치자 그와 함께 격투를 벌이는 걸 서슴지 않았다. 겁을 먹은 병민을 구하기 위해서는 괴한들 사이로 뛰어들며 걸크러쉬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무엇보다도 시시때때로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더해지며 아령의 내면까지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지난 주, 자신을 버린 줄만 알았던 아빠가 친구의 부탁 때문에 그 사람15년 전 벌였던 사건에 가담하게 되면서 죽음을 맞았다는 사실을 알고, 그동안 키워오던 상처와 원망이 녹아내리는 섬세한 감정을 설득력 있게 연기하며 시청자들 역시 눈시울을 적셨다.

 

첫 장르물에서부터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아령을 시청자들의 최애캐로 등극시킨 정수정. 앞으로 종영까지 남은 2회분에서 팀 플레이어들과 함께 그 사람을 향한 마지막 한방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이유다.

 

플레이어’. 매주 토·일 밤 1020OCN 방송.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