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예능에서의 손병호는 잊어라! tvN ‘나인룸’ 배우 손병호의 카리스마 만렙 美친 악역
눈빛만으로도 분위기 압도
기사입력: 2018/11/09 [11: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출처: tvN ‘나인룸’ 방송화면 캡쳐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 (연출 지영수/ 극본 정성희/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이 파격 전개로 연일 화제인 가운데 관록의 명품배우 손병호(가족이엔티)의 연기 또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화에서부터 본격 등장한 손병호는 극 중 과거 ‘장화사 독극물 살인사건’의 담당 형사로, 사건을 조작하고 여동생 김혜선(박현정 분)을 기산과 결혼시켰다. 이후 사법시험에 합격하자 기산을 등에 업고 검사로서 승승장구 해왔다. 그가 이번에는 기산의 부탁을 받고 ‘법무법인 담장’의 새 대표로 등장해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극중 손병호는 김희선을 위협하는 살벌한 눈빛을 발산하며 TV를 보는 시청자들도 긴장하게 만들고 단숨에 분위기를 압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압도적인 포스를 보여준 그는 얼마 전까지 예능에서 보여주던 집돌이 강아지 바보, 잔망스러운 애교와 춤을 선보이던 손병호가 아니었다. 

명품 배우 라는 수식어가 괜히 붙은 것이 아니구나 싶을 정도로 드라마 속에서 등장만으로도 분위기를 장악하는가 하면, 눈빛만으로도 짜릿한 스릴감을 불러일으키고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가운데 손병호의 카리스마 악역연기는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증폭시켜 선사하고 있다. 

 

이에 온라인 누리꾼들은 예능이랑 연기랑 갭이 큰 배우, 예능에선 깨방정 그자체던데..” “김희선 김해숙 연기 케미 좋은데 손병호까지 가세하니 더 재밌겠다” “손병호 악역 개쩔” “이순재 선생님처럼 인생연기 계속 하기 바랄게요~” “연기잘하시는분 기대기대” “손병호 눈빛 오지네ㄷㄷㄷ등 연기에 대한 찬사가 끊이질 않았다.

한편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리셋 복수극으로 매주 토,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