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내 사랑 치유기" 정애리 구출 후 의구심 가득한 눈빛 소유진! … ‘태풍의 눈’ 운명 가동될까?!
- 긴장감 맴도는 극 중 모습과는 정반대인 두 여배우의 현장 분위기!
기사입력: 2018/11/09 [13: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MBC ‘내 사랑 치유기’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얽히고설킨 운명녀들의 치명적인 만남!”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소유진-정애리가 각기 다른 표정으로 두 손을 맞잡고 있는 풍전등화 구출 샷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소유진-정애리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 /제작 초록뱀 미디어)에서 각각 키워 준 양엄마와 절친의 응원으로 5살 때 잃어버렸던 가족을 찾기 위해 본격 시동을 거는 임치우 역, 임치우가 가지고 있던 어렸을 적 옷에 극한 반응을 보이며 혼자만 간직한 비밀을 숨기려고 애쓰는 허송주 역을 맡았다.

 

무엇보다 지난 14~16회 방송에서는 가족들 몰래 임치우의 어렸을 적 옷을 들고 나간 허송주가 공사장에 들어가 옷을 태우다 위험한 상황에 처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위기 상황에서 공사장 앞을 지나가던 임치우가 나타나자 허송주는 더욱 기함했고, 임치우 역시 불이 타오르는 곳을 바라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장면이 펼쳐지면서, 긴장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 소유진-정애리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운명 속에서 만난, ‘풍전등화 구출 샷이 공개돼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극 중 임치우가 공사장에 있던 노숙자에게 위협 받고 있는 허송주를 구해내는 장면. 임치우는 겁에 질려 있는 허송주의 상태부터 살피고, 감싸 안으며 보호한다.

 

반면 허송주는 임치우가 옷을 발견하지 못하게 하려 등을 떠미는가 하면, 임치우의 두 팔을 잡으며 임치우의 신경을 다른 곳으로 돌리려 하는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공사장 쪽을 바라보고 있는 임치우의 모습이 담기면서, 임치우가 옷의 존재를 숨기려는 허송주의 만행을 알아챘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소유진-정애리의 풍전등화 구출 샷장면은 지난 1027일 서울시 종로구 구기동 한 공사 현장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촬영이 어둠과 흙먼지로 뒤덮여 있는 공사장에서 진행된 만큼,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부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의 노력을 기울였다.

촬영에 돌입하자 소유진과 정애리는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 감정선 하나 놓치지 않는 열연을 펼쳐냈다. 극 중 임치우의 옷을 둘러싼 채 펼쳐지는, 숨기려는 자와 찾으려는 자의 숨 막히는 신경전을 완벽하게 표현해내 박수를 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소유진과 정애리는 촬영 전 활짝 웃으며 인사와 안부를 건네고, 두 손을 맞잡은 채 몸을 녹이는 등 돈독한 관계를 자랑했던 상태. 촬영이 끝난 후에도 서로를 부둥켜안으며 다친 곳은 없는지 확인하고 서로의 옷을 털어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두 여배우의 밀도 높은 연기력에 스태프들의 박수갈채가 이어질 정도로 완성도 높은 장면이 탄생했다드라마가 진행될수록 배우들의 농익은 연기력이 빛을 발하고 있는 내 사랑 치유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