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한성대,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따뜻한 온정 전해, 10여 년간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기부!!
- 교직원 및 학생 30여 명 준비한 연탄 신림동 여섯 가정에 200장씩 배달
기사입력: 2018/11/12 [14: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한성대학교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한성대학교(총장 이상한)1110() 오전 930분부터 2시간여 동안 서울 관악구 신림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성대 사회봉사단(H.U.V, Hansung University Volunteer), 해외봉사단(HSGV, Hansung Global Volunteer), 한양대 성산회(산업공학과 동문) 소속 교직원 및 학생 총 30여 명은 준비한 연탄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섯 가정에 200장씩 배달했다.

 

사회봉사단 부대표 이지아 학생(빅데이터트랙 17학번)연탄 봉사는 처음이라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지만 지역 주민에게 사랑의 온기를 나눌 수 있어 뜻 깊고 감동적이었다.”면서 자원봉사 후 찾아오는 행복과 보람이 있어 내년에도 연탄 나눔에 참여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봉사활동을 기획한 한성대 교수봉사회장 이재득 교수(스마트경영공학부)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교직원과 학생들의 정성을 모아 연탄을 기부하고 직접 배달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한성대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성대는 2007년 판자촌 연탄 나눔 봉사를 시작한 이래 10여 년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해오고 있으며, 인재상의 하나인 포용적 사회인을 양성하고자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사랑의 김장 나눔 기부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신성우, '파우스트' 완벽 빙의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7일 오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