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매니지먼트" 서은수X안효섭X차은우, 본격 삼각로맨스 활활~! 두근두근 설렘 폭발 스틸컷 공개!

꿈의 무대 향한 청춘들의 깊어진 이야기 파트 2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13 [09:27]

"탑매니지먼트" 서은수X안효섭X차은우, 본격 삼각로맨스 활활~! 두근두근 설렘 폭발 스틸컷 공개!

꿈의 무대 향한 청춘들의 깊어진 이야기 파트 2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13 [09:27]
▲ 사진제공=Studio 329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달라진 분위기의 파트2를 예고한 탑매니지먼트가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의 설렘 가득한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 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가 오는 16일 파트2(9~16) 공개를 앞두고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의 스틸컷을 공개해 삼각로맨스를 예고했다.

 

지난달 31일 파트1을 첫 공개한 탑매니지먼트는 미래가 안 보이는 아이돌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찰나의 미래만 보는 걸그룹 연습생 출신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 몽골에서 온 음악천재 수용(안효섭 분) 등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청춘들의 좌충우돌 만남을 그리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등 대세 청춘스타들의 시너지는 물론 완성도 높은 음악까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며 호평을 이끌어 냈다. 파트1에서는 소울과 수용이 한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한 고군분투가 펼쳐졌다면, 파트2에서는 재도약을 위해 제대로 발동 걸린 소울의 무한 질주와 은성, 수용, 연우(차은우 분)의 삼각 로맨스도 그려지며 청춘들의 이야기는 더욱 깊이를 더할 예정.

 

▲ 사진제공=Studio 329     ©조은정 기자

 

이날 공개된 사진은 보기만 해도 설렘을 유발한다. 허당는 온데간데없이 숙소에서 쭈그리고 앉은 은성의 눈높이에 맞춰 몸을 숙인 채 달달한 심쿵눈맞춤이 심박수를 높인다. 음악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진지하지만 의외의 허당가 사랑스러운 수용. 방심할 때 훅 치고 들어오는 심쿵매력이 설렘 지수를 높인다.

 

▲ 사진제공=Studio 329     ©조은정 기자

 

그런가 하면 매니저와 아이돌로 처음 만난 줄만 알았던 은성과 연우의 반전 과거도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연우가 교복을 입은 은성의 머리를 받쳐 주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피곤한 듯 꾸벅꾸벅 졸고 있는 은성이 버스 창문에 머리를 부딪칠까 손을 뻗어 보호해 주는 매너손로맨틱 스킬이 여심을 저격한다. 과연 은성과 연우는 이 첫 만남을 기억하고 있을지, 두 사람의 과거 인연이 삼각 로맨스에 미칠 영향에도 관심이 쏠린다.

 

탑매니지먼트파트2에서는 예측 불가한 삼각관계가 펼쳐지는 것은 물론 숨겨졌던 반전 과거까지 드러나며 꿀잼력을 더욱 높일 전망. 또한 ‘2%’ 부족한 예지력을 장착한 은성이 소울완전체의 무대를 내다보며 이들의 차트 역주행을 위한 무한 질주 역시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한층 탄탄해진 소울의 팀워크와 수용과 연우의 심쿵브로맨스까지, 한 순간도 눈 뗄 수 없는 전개로 파트2의 문을 연다.

 

탑매니지먼트제작진은 파트 2에서는 재도약을 위한 소울 멤버들의 의기투합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여기에 은성, 수용, 연우의 관계 변화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과연 수용이 합류한 완전체 소울은 차트 역주행에 성공해 꿈의 무대에 오를 수 있을지,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는 어떻게 전개 될지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더욱 깊어진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탑매니지먼트파트2(9~16)는 오는 16() 11시 원더케이(1theK)에서 공개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