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HD] 김동완, 준비된 뮤지컬배우~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 프레스콜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13 [23:29]

[스타HD] 김동완, 준비된 뮤지컬배우~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 프레스콜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13 [23:29]


(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김동완13일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프레스콜에 올라 열연을 펼치고 있다.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부와 지위, 권력을 마음대로 행사하는 안하무인 격의 상류층과 1900년대 초반 계급사회였던 시대상을 풍자하며 다이스퀴스가문의 잊힌 후계자 몬티 나바로가 상속자가 되기 위해 자신보다 높은 서열의 후계자들을 제거하는 과정을 참신하고 위트 있게 전개해 나가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로이 호니먼의 소설 이스라엘 랭크-범죄자의 자서전‘(1907)을 원작으로, 원작이 가진 참신한 소재에 뮤지컬만의 매력을 더해 새로운 뮤지컬 코미디의 탄생을 알렸다.

 

브로드웨이 4대 뮤지컬 어워즈 베스트 뮤지컬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젠틀맨스 가이드는 대부분의 코미디 장르 작품들이 지니는 단순한 드라마 라인과 달리 기상천외하면서도 유기적인 서사 구조로 웃음을 유발하는 세련된 코미디이다.

 

김동완, 유연석, 서경수, 오만석, 한지상, 이규형, 임소하(임혜영), 김아선, 김현진, 윤지영, 장예원, 선우, 윤나리, 윤정열, 김승용, 황두현 등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이 선보이는 재치 넘치는 대사와 좌중을 압도하는 가창력은 시종일관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SBS에서 주최하고 쇼노트에서 기획 제작하여 야심 차게 선보이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대한민국 뮤지컬계에 코미디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2018119()부터 2019127()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HD포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