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슈퍼주니어 이특X배우 설인아 진행 '2018 MBN 히어로 콘서트' 개최! K팝스타 총출동!

‘안전은 지키고! 사고는 줄이고!’… K-POP 스타, 안전 메신저로 나선다!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15 [14:20]

23일, 슈퍼주니어 이특X배우 설인아 진행 '2018 MBN 히어로 콘서트' 개최! K팝스타 총출동!

‘안전은 지키고! 사고는 줄이고!’… K-POP 스타, 안전 메신저로 나선다!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15 [14:20]
▲ 사진제공=MB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국내 최초로 '안전'을 주제로 한 '2018 MBN 히어로 콘서트(MBN HERO CONCERT’)'가 오는 23일 오후 7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는 아이콘여자친구EXID청하아이들핫샷위키미키김동한NTB홍경민태진아강남설하윤 등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안전영웅을 응원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MBN 히어로 콘서트’는 안전영웅들과 시민들을 초청해 펼치는 공익 콘서트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땀 흘리는 군인, 경찰, 해경, 소방관들의 힐링을 위한 자리다. 또 안전을 위해 힘쓰는 안전영웅들에게는 응원의 메시지를, 안전사고 피해자 및 유가족에게는 치유의 메시지를, 안전 불감증에 길들여진 이들에게는 안전의식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MBN 측은 "히어로 콘서트를 통해 군인, 경찰, 해경, 소방관들을 초청해 응원하는 것은 물론, 국민 개개인의 안전의식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나아가 대한민국이 안전 강국으로 발전하는 데 초석을 다지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리더인 가수 이특과 배우 설인아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아이콘여자친구청하아이들핫샷위키미키김동한NTB홍경민태진아강남설하윤 등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K팝의 열풍을 이끈 한류 아이돌의 화려한 무대부터 발라드, 트로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공연으로 안전 캠페인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티켓은 전석 무료로, 콘서트장 1층과 2층 좌석은 군인, 경찰, 해경, 소방관 등 국민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애쓰고 있는 히어로들과 이들 가족들을 위한 초대석으로 꾸려진다. 오후 6시 30분부터 콘서트 본 공연에 앞서 군악대, 서울경찰청 홍보단, 해양경찰 의장대의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MBN 홈페이지(www.mb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