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래퍼들에게 직접 듣는 '리스펙트'의 비하인드 스토리! 릴레이 GV 개최! 예매 전격 오픈!
12명의 래퍼, 12개의 이야기 리스펙트
기사입력: 2018/11/16 [17: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주)콘텐츠판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스윙스, 산이, 딥플로우, 팔로알토&허클베리 피, 더 콰이엇이 극장에 뜬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종영으로 아쉬움을 느끼고 있을 힙합팬들의 허전함을 채워줄 즐거운 소식이 있다. 바로 힙합 다큐멘터리 <리스펙트>가 래퍼들과 힙합 저널리스트 김봉현이 함께하는 릴레이 GV1128() 개봉과 동시에 진행한다.

 

 스윙스부터 산이, 딥플로우, 팔로알토&허클베리 피, 더 콰이엇까지 총 5명의 래퍼들과 함께하는 <리스펙트>의 릴레이 GV 상영회는 영화에서 못다한 이야기와 영화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 래퍼들의 생각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특히 영화를 기획한 힙합 저널리스트 김봉현이 모더레이터로 참여하며 더욱 깊은 이야기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리스펙트>의 릴레이 GV는 개봉일인 1128() CGV압구정에서 스윙스를 시작으로 1130() 산이(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124() 딥플로우(CGV신촌아트레온), 125() 팔로알토&허클베리 피(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127() 더 콰이엇 (CGV용산아이파크몰)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스윙스와 산이의 GV는 바로 오늘 예매 오픈을 시작한다.

 


 릴레이 GV를 진행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리스펙트>는 힙합 저널리스트 김봉현과 함께 호스트로 나선 대한민국 대표 프리스타일 MC 허클베리 피부터 더 콰이엇도끼딥플로우, MC메타빈지노산이스윙스제리케이, JJK, 타이거JK, 팔로알토까지 한국 힙합의 역사와 현재를 함께 하고 있는 12명의 래퍼들의 진심이 담긴 영화로 11월 28(개봉과 동시에 스크린에도 힙합’ 물결을 몰고 올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