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들에게 직접 듣는 '리스펙트'의 비하인드 스토리! 릴레이 GV 개최! 예매 전격 오픈!

12명의 래퍼, 12개의 이야기 리스펙트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16 [17:29]

래퍼들에게 직접 듣는 '리스펙트'의 비하인드 스토리! 릴레이 GV 개최! 예매 전격 오픈!

12명의 래퍼, 12개의 이야기 리스펙트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16 [17:29]
▲ 사진제공: (주)콘텐츠판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스윙스, 산이, 딥플로우, 팔로알토&허클베리 피, 더 콰이엇이 극장에 뜬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종영으로 아쉬움을 느끼고 있을 힙합팬들의 허전함을 채워줄 즐거운 소식이 있다. 바로 힙합 다큐멘터리 <리스펙트>가 래퍼들과 힙합 저널리스트 김봉현이 함께하는 릴레이 GV1128() 개봉과 동시에 진행한다.

 

 스윙스부터 산이, 딥플로우, 팔로알토&허클베리 피, 더 콰이엇까지 총 5명의 래퍼들과 함께하는 <리스펙트>의 릴레이 GV 상영회는 영화에서 못다한 이야기와 영화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 래퍼들의 생각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특히 영화를 기획한 힙합 저널리스트 김봉현이 모더레이터로 참여하며 더욱 깊은 이야기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리스펙트>의 릴레이 GV는 개봉일인 1128() CGV압구정에서 스윙스를 시작으로 1130() 산이(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124() 딥플로우(CGV신촌아트레온), 125() 팔로알토&허클베리 피(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127() 더 콰이엇 (CGV용산아이파크몰)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스윙스와 산이의 GV는 바로 오늘 예매 오픈을 시작한다.

 


 릴레이 GV를 진행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리스펙트>는 힙합 저널리스트 김봉현과 함께 호스트로 나선 대한민국 대표 프리스타일 MC 허클베리 피부터 더 콰이엇도끼딥플로우, MC메타빈지노산이스윙스제리케이, JJK, 타이거JK, 팔로알토까지 한국 힙합의 역사와 현재를 함께 하고 있는 12명의 래퍼들의 진심이 담긴 영화로 11월 28(개봉과 동시에 스크린에도 힙합’ 물결을 몰고 올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