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황후의 품격’ 장나라, 혼례 전 빛나는‘청순 아씨’미모 대 방출!
‘심쿵녀’탄생!‘대한제국 황실’초토화 예고!
기사입력: 2018/11/18 [10: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이 단아함실화냐?”

 

SBS ‘황후의 품격’ 장나라가 단아미()를 폭발시키는 곱디 고운 꽃 아씨로 변신한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제작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은 2018년 현재가 입헌군주제 시대’, 대한제국이라는 가정 하에 황실 안에서의 음모와 암투사랑과 욕망복수가 어우러진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는황실로맨스릴러장나라는 이름 없는 뮤지컬 배우에서 황제와의 혼인으로 황후의 자리에 오르게 되는 오써니 역을 맡아 극강의 감정이 버무러진폭발적인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장나라가 황후가 되기 전단아하면서도 여리여리한 써니 아씨의 포스를 선보였다극중 곱게 땋아 내린 댕기머리와 화사한 한복을 입은 오써니가 태황태후와 태후를 알현하기 위해 궁에 입궐하는 장면아름다운 꽃이 소복하게 수놓아진 연녹색 당의에 샛노란 한복 치마를 입은 채 싱그러운 미소를 띠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이 청초한 매력을 분출하고 있다품격부터 다른예비 황후의 넘사벽 꽃미모를 고스란히 증명한 장나라의 변신이 어디까지 이어지게 될지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장나라가 자체발광 꽃아씨로 변신한 장면은 충청남도 부여와 경기도 일산 일대에서 촬영됐다장나라는 이 장면을 위해 이전의 뽀글뽀글 폭탄머리와 헐렁한 옷차림을 벗고 단아한 아씨의 모습으로 등장현장의 탄성을 이끌어냈다사랑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장나라의 변신에 스태프들이 정말 예쁘다”, “한복 입은 인형그 자체다라며 극찬을 쏟아낸 것이에 장나라는 오래간만에 한복을 입고 촬영을 하니편한 것도 참 많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장나라는 촬영을 기다리면서도 감정을 유지하기 위해 시종일관 써니 아씨의 고운 자태를 유지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양팔을 곱게 모으고 수줍게 서 있는 가하면특유의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긴장감을 달래기도 했던 것이어 큐사인이 떨어지자마자 감정선 잡기에 돌입오써니의 설렘과 행복감을 완벽히 담아내며 현장의 분위기를 장악했다.

 

제작진 측은 장나라는 매회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항상 현장을 감탄하게 만들고 있다라며 전심전력으로 몰입연기하고 있는 장나라가 보여줄 오써니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은 언니는 살아있다’, ‘왔다장보리’, ‘아내의 유혹’ 등 독창적인 필력을 선보이는 김순옥 작가와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리턴’ 주동민 PD가 처음으로 의기투합관심을 모으고 있다황후의 품격은 흉부외과’ 후속으로 오는 11월 21일 수요일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