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래몽래인과 전속계약! 환상적인 배우 라인업 완성!

정은표, 김영필, 윤복인과 한식구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20 [16:36]

배우 이규한, 래몽래인과 전속계약! 환상적인 배우 라인업 완성!

정은표, 김영필, 윤복인과 한식구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20 [16:36]
▲ 사진제공 – 래몽래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이규한이 래몽래인과 전속 계약,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래몽래인은 최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아들>에서 남태일 역할로 출연한 배우 이규한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998년 MBC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한 이규한은 이 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삼순의 남자친구 민현우 역할로 주목 받기 시작,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그대 웃어요> <내 마음이 들리니> <가족의 탄생> <애인있어요> <막돼먹은 영애씨>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뿐 만 아니라 <우리동네 예체능> <집밥백선생3> <오빠생각> <씬스틸러>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본인만의 밝고 유쾌한 긍정에너지를 선보이며 활약 중이다. 

 

래몽래인 관계자는 이규한은 연기력은 물론, 수려한 외모와 다재다능함을 고루 갖춘 배우다.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래몽래인은 성균관 스캔들야경꾼 일지엽기적인 그녀 의문의 일승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두루 갖춘 드라마를 제작해 온 전문 제작사로 정은표, 윤복인, 김영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최근 매니지먼트 사업 분야 확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