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로코력 만렙,윤균상X김유정X송재림

멋쁨’폭발 훈훈한 독려샷은 덤~!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25 [21:56]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로코력 만렙,윤균상X김유정X송재림

멋쁨’폭발 훈훈한 독려샷은 덤~!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25 [21:56]
▲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오형제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기다림의 순간마저 설레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배우들이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와 첫방 소감을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11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측은 25일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이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와 훈훈한 본방사수 독려샷을 공개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를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소감은 첫 방송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힐링 로맨스다. 데뷔 이후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준비된 로코킹윤균상은 눈부신 비주얼에 섹시한 두뇌까지 장착한 완전무결 매력남 장선결로 연기 변신한다. 윤균상은 기존과 다른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이다. 좋은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배우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라고 남다른 의지와 기대감을 피력했다. 이어 완전히 다른 극과 극 두 남녀 장선결과 길오솔의 만남이 유쾌함과 설렘을 전하는 작품이다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으며 기존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완전 무결남장선결과 청포녀길오솔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 첫 방송 본방 사수라고 당부도 잊지 않았다.

 

▲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오형제     © 조은정 기자


청결보다 생존이 우선인 청포녀(청소를 포기한 여자)’ 취업준비생 길오솔로 분하는 김유정은 정말 뜨겁고 따뜻한 드라마다. 이제 겨울인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와 함께 집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면서 많이 웃다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실 거다라고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원작이 있는 작품에서 유독 빛났던 싱크로율 천재 김유정의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가 뜨거운 만큼 애정도 남다르다. 김유정은 현실 청춘 털털 꼬질 오솔이! 열정만큼은 뜨거운 오솔이라고 캐릭터를 소개하며 오솔이와 함께 추억도 쌓고 공감과 힐링하시면 좋을 것 같다. 한 해 동안 쌓인 스트레스 펑펑 푸시고 마음 따뜻해지시길 바란다. 본방사수도 부탁드린다라고 관전 포인트와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오형제     © 조은정 기자


원작과 다른 신선한 즐거움과 설렘을 불어넣을 NEW 캐릭터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려있다. 송재림은 새로운 캐릭터 최군으로 함께 하게 됐다. 원작에 없는 캐릭터다보니 원작 팬분들까지도 재밌게 보실 수 있다라고 소개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임했던 작품이고, 유쾌하면서도 공감과 힐링을 주는 드라마다. 많은 사랑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첫 방송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할 최군의 활약은 송재림이 뽑은 관전 포인트. “원작과는 또 다른 즐거움이 있다. 특히 새로운 캐릭터인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의 등장,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뷰티인사이드후속으로 내일(26) 930JTBC에서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