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이선빈, 탑 핸들백으로 완성한 공항패션으로 시선강탈!!
기사입력: 2018/11/26 [22: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MCM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청순여신’ 배우 이선빈이 지난 25일 하와이로 출국하면서 트렌디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세련된 미모에 명랑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선빈은 하와이에서 진행되는 매거진 <그라치아> 1월호 화보 촬영차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 출국 전 공항에 등장한 이선빈은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무결점 미모와 스타일링으로 수많은 인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선빈은 모노톤을 활용한 도시적인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블랙 색상의 상의와 청바지를 입고 그 위에 그레이 코트를 걸쳐 시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인 이선빈은 고급스러운 느낌의 화이트 컬러 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공항을 런웨이로 만들었다.

 

이날 이선빈이 선택한 백은 MCM ‘MCM 소프트 베를린 모노그램드 레더 이다 제품은 단정한 오피스 룩부터 편안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하게 매칭할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또한, 별도의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 및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배우 이선빈은 올 10월에 개봉한 영화 창궐에서 덕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큰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