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갈이패밀리가 함께한 '2018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27 [19:56]

갈갈이패밀리가 함께한 '2018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27 [19:56]
▲ 사진=올투게더 아시아 제공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갈갈이패밀리의 “2018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가 27일 오후 4시 30분~5시 서대문구 연세로에서 진행됐다.


기부단체 올투게더아시아가 주최하고 온라인쇼핑몰 우고스가 후원한 이날 행사는 의리의사나이 김보성과 개그맨 박준형의 ’갈갈이 패밀리’, 서대문구 신천동 부녀 회원, 우고스 회원등이 참여한 가운데 배추 500포기의 김장 김치를 함께 담가, 서대문 구청 관내 저소득 가정 및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했다. 

특히 최근 갈갈이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여러 행보를 이어가며 15년 만에 뭉친 갈갈이 패밀리 박준형,임혁필,김인석,김시덕,이재훈,권진영,김다래 등이 ‘사랑의 김장담그기’에 동참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편 후원사 우고스(대표 강찬고)는 “작년에 이어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에 참여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정을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 한국 사람은 뭐니뭐니해도 밥과 김치가 아니겠느냐, 앞으로도 김장을 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매년 김장을 하고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