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복희, 데뷔 67주년 기념 디너콘서트 '크리스마스선물' 개최!

소셜베뉴 라움,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선물> 진행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20:57]

윤복희, 데뷔 67주년 기념 디너콘서트 '크리스마스선물' 개최!

소셜베뉴 라움,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선물> 진행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2/05 [20:57]
▲ 사진제공= 라움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올해로 데뷔 67주년을 맞은 가요계의 원조 디바 윤복희가 오는 24일(월) 디너콘서트 <크리스마스선물>을 연다. 

 

국내 최초 소셜베뉴 라움이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12월 24일(월) 오후 7시 윤복희 디너콘서트 <크리스마스 선물>을 개최한다. 

 

윤복희는 5세라는 어린 나이에 뮤지컬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대에 올라 올해로 데뷔 67주년을 맞았다. 1979년 서울 국제 가요제에서 여러분으로 대상을 수상한 후 다수의 뮤지컬, 콘서트, 디너쇼 등을 선보이며 지금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라움은 윤복희 데뷔 67주년을 기념해 데뷔 무대와 동일한 제목의 디너콘서트 <크리스마스 선물>을 열며 그녀를 사랑하는 관객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윤복희는 이날 공연에서 데뷔곡 웃는 얼굴 다정해도’, ‘나는 어떡하라고’ 등 우리에게 익숙한 그녀의 대표곡과 재즈, 팝송, 뮤지컬 넘버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 전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공간에서 즐기는 셰프 스페셜 코스도 눈길을 끈다. 웰컴 리셉션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정찬 등의 구성은 연말의 풍성함을 선사해 부모님,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라움은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이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공연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복희 디너콘서트 <크리스마스 선물>은 인터파크, 예스2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단체 관람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움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