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병아리 에이스'의 지옥훈련 대성공!

”교관 웃음 짓게 한 감격의 눈물“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2/09 [21:27]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병아리 에이스'의 지옥훈련 대성공!

”교관 웃음 짓게 한 감격의 눈물“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2/09 [21:27]
▲ 사진=진짜사나이300캡쳐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대세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지옥의 백골 지옥훈련에서 막강 에이스로 등장해 화제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300>에서는 우주소녀 은서가 체력평가 연습에 돌입, 독보적인 실력을 드러내며 지옥 훈련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서는 최정예 전투 요원이 되기 위해 진행된 백골 수색대대의 특별한 체력평가 연습 속 유독 돋보이는 자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안정적인 팔굽혀펴기를 보여준 은서는 “입영 전부터 기초체력 연습을 많이 했고 그 순간 승부욕도 발동했다”며 “안간힘을 써서 했다”고 넘치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팔굽혀펴기 1, 2단계를 해낸 은서는 10kg 군장을 메고 1분을 버티는 3단계까지 모두 버텨내 여하사 최초로 1세트 완주에 성공했다. 쉽지 않았던 성공에 은서는 감격해 눈물을 흘렸고, 교관의 칭찬에 이내 “화이팅”을 외치며 다시금 훈련에 돌입, 교관을 웃음 짓게 했다.

 

앞서 은서는 사격 훈련에서 완벽한 사격 실력을 보여주며 '병아리 에이스'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적극적인 자세와 타고난 체력, 승부욕으로 기초체력 연습 훈련에 성공하며 잇따라 선전하고 있는 은서가 앞으로 어떤 군인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진짜사나이300>에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은서는 우주소녀의 멤버로, <식신로드4>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드러내며 적극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우주소녀의 타이틀곡 '부탁해'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고,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뉴웨이브상’을 수상하며 대세 걸그룹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 은서가 출연하는 MBC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