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국가비 부부, Coming Soon! 세상 어디에도 없는‘글로벌 샐럽 부부’!

“‘아내의 맛’에‘영국남자’가 뜬다!”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2/11 [21:44]

조쉬♥국가비 부부, Coming Soon! 세상 어디에도 없는‘글로벌 샐럽 부부’!

“‘아내의 맛’에‘영국남자’가 뜬다!”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2/11 [21:44]
▲ 사진제공 = TV CHOSUN ‘아내의 맛’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평균 조회 수 300만의 유튜브 대스타!”

 

TV CHOSUN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유튜브 스타 부부조쉬-국가비의 꿀 떨어지는 런던 살림이 최초 공개된다.

 

평균 조회 수 300만 뷰의 유튜브 대스타 영국남자조쉬와 마스터셰프 코리아3’ 준우승에 빛나는 요리연구가국가비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첫 출연, 알콩달콩 3년차 깨소금 부부의 런던 일상을 소개하는 것.

 

무엇보다 조쉬는 톰 히들스턴, 베네딕트 컴버배치, 라이언 레이놀즈 등 해외 샐럽들도 방문하는, 평균 조회 수 300만 뷰에 달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영국남자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 문화를 알리면서 호응을 얻었다. 국가비는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섬세한 실력을 뽐내 준우승을 거머쥔 바 있는 요리연구가,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런던에서의 일상과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세상 어디에도 없는 글로벌 샐럽 부부 조쉬-국가비 부부는 아내의 맛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이 묻어나는 깨소금 라이프와 영국에서의 살림을 꾸리는 리얼 런던 일상을 통해 이제까지 볼 수 없던 색다른 부부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특히 조가비 부부실제 나무를 구입해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는 영국의 전통에 따라 웅장한 규모의 나무 농장을 방문, 마음에 맞는 트리를 찾아 나서는 등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영국 부부의 남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10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서 깊은 버로우 마켓에서 식재료를 쇼핑하며 뜻 깊은 연말요리를 준비하는 모습도 담아내는 것. 과연 유튜브 스타 부부의 따뜻하고 특별한 런던의 연말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그 동안 유튜브에서 만났던 친근하고 유쾌한 영국남자조쉬, 그리고 사랑스러운 요리연구가국가비의 3년차 런던 살림이 아내의 맛을 통해 전격 공개 된다라며 과연 처음 방송에서 공개되는 두 부부의 24시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조가비부부의 리얼 라이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27회 방송은 11(오늘) 10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