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복인, ‘뱅크샐러드’ TV광고 모델 발탁!

'뱅크샐러드’ TV 광고 모델로 대세배우 입증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2/17 [18:52]

배우 윤복인, ‘뱅크샐러드’ TV광고 모델 발탁!

'뱅크샐러드’ TV 광고 모델로 대세배우 입증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2/17 [18:52]
▲ 사진 = 뱅크샐러드 광고 영상 캡쳐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윤복인이 금융 서비스 앱 뱅크샐러드 TV 광고에 출연,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17일 윤복인의 소속사 래몽래인은 윤복인이 뱅크샐러드 TV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신경꺼도 내돈관리 캠페인 광고에서 신예배우 김다미의 엄마로 출연하게 된다.고 전했다. 

 

이번 뱅크샐러드_신경꺼도 내돈관리 캠페인 광고 속에서 윤복인은 베짱이처럼 놀기 만 하는 딸(김다미 분)의 자산 관리를 걱정하는 엄마로 열연했으며, 놀면서도 똑 부러지게 돈 관리를 하는 딸을 보고 깜짝 놀라는 내용이 영상 속에 재미있게 녹아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지상파 및 케이블, 종편 채널, 온라인 채널 등에서 지난주부터 공개되었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편안하고 친근한 윤복인 배우의 이미지가 이번 캠페인 광고 캐릭터와 잘 어울려 함께하게 되었다. 촬영장에서도 현장을 아우르는 즉흥 연기 등을 선보이시며 분위기를 리드하셔서 모두 즐겁게 촬영했다.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완성도 있는 영상이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윤복인은 현재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에서 유백(김지석 분)엄마로 출연 중이며, MBC 새 저녁 일일극 용왕님 보우하사와 반 사전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를 동시에 촬영하며 쉴 틈 없이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