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표인봉-민용-정지민-공휘-조아영 등 ‘지하트’ 나눔 공연개최!!
기사입력: 2018/12/17 [19: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연예인 봉사단 지하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심장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주기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연예인 봉사단 지하트가 오랜만에 뭉쳤다.

 

연예인봉사단 지하트의 멤버 개그우먼 정지민,방송인 표인봉,가수 공휘,보컬트레이너 조아영,가수 민용이 지난 신촌 세브란스병원 본관에서는 나눔 공연을 개최했다.

 

특별히 이번 공연엔 2010레드애플보컬로 데뷔한 민용은 군대 제대 후 오랜만에 지하트로 합류했다.

 

이민용은 심장에 문제가 있던 조카로 인해 지하트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그는 최근 연예인합창단 단장인 이무송과 인연이 되어, 이무송이 앨범제작에 도움을주어 그 하나를 못해로 솔로 데뷔를 알리기도 했다.

 

한편 지하트란 하나님의 심장을 뜻하는 영어 ‘God's Heart’의 줄임말이자 우즈베키스탄어로 관심을 뜻하는 말이기도 하다. 2015년 팀을 결성한 이래 주기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