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방송인 김형규, 취약계층 문화여가활성화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 1막 5장’ 참여!
차량무상지원사업 도시가스 민들레카와 함께 진행
기사입력: 2018/12/18 [21: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도시가스 민들레카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비영리복지기관 야외활동 차량지원사업 도시가스 민들레카17일 비영리기관 문화여가활성화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 15장을 진행하였다.

 

이 날 오전 9시에 진행한 이번 덧마루 15장은 VJ, 가수, 예능 등 방송활동 뿐 아니라 치과의사, 만화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타공인 문화예술창작의료인이라

평가받는 김형규씨와 함께했다.

 

평소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다문화·탈북자 아동 대상 무료치아검진버스 운행 및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우리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는 김형규씨는 봉사는 어려운 것이 아니다.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많은 분들이 봉사활동을 어려워하는 것에서 벗어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갔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또한 도시가스 민들레카를 이용하는 기관과 이웃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여행과 문화예술에서 전해지는 감동을 더 많이 느끼시길 바란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새롭게 맞이하는 2019년에도 도시가스 민들레카를 통해 많은 추억을 만드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리고 2019년 새롭게 시작하는 덧마루 21장 주인공으로 정선경 배우를 지목하였다.

 

방송인 김형규씨와 함께 진행한 덧마루 15장은 민들레카 사업소개와 함께 특별인터뷰, 기념 액자 전달, 판넬 서명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비영리사회복지기관 문화여가활성화 스타응원릴레이 - 덧마루 프로젝트는 연극 무대를 연장하여 공연의 배경을 넓혀주는 무대장치 덧마루의 의미를 담아 연극·영화배우 등 사회각계인사들의 릴레이 참여를 통해 우리 사회 취약계층 문화여가생활의 저변이 확장되길 희망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11인승 승합차 및 전세버스(45인승, 휠체어특장) 등의 무상 차량 대여를 통해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59월 출범한 이후 200km, 7만여명의 여행을 지원했다.

 

자세한 사항은 민들레카 중앙사무국(사단법인 그린라이트대표번호 1670-0633과 민들레카 홈페이지(http://www.minca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