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서 ‘메리크리마스 사랑나눔’ 봉사!
기사입력: 2018/12/19 [20: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곧 있을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실 독거어르신을 위해 1215일에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였다. 이 날 봉사활동에서는 독거어르신 20명과 임직원이 함께 크리스마스 리스를 꾸몄다.

 

활동에 참여한 중소기업 임직원 김종하씨는 여러 봉사활동에 참여해봤지만 오늘과 같은 이런 신선한 봉사활동은 처음이었다. 오늘 만든 리스가 크리스마스에 어르신의 집을 환하게 밝혀줄 생각을 하니 뿌듯하고 마음이 따듯해진다.”며 앞으로도 독거어르신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복지관에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이번 봉사활동과 함께 3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메리크리스마스 사랑나눔 봉사활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후 복지관 홈페이지(www.gdsw.or.kr) 또는 유선문의(02-442-1026, 담당자 문지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