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배우 이주연, ‘나일론(NYLON)’ 1월호 화보로 색다른 변신!‘팔색조 미모’
자유분방한 분위기 과시 “매력 넘치네!”
기사입력: 2018/12/20 [18: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출처=나일론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이주연이 자유분방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파격적인 오렌지 컬러로 헤어스타일 변신에 나서 많은 화제를 모은 이주연이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이 담긴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주연은 첫자켓과 실버 부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하얀 벽돌과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드레시한 원피스에 캐주얼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컷에서는 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주연은 다양한 분위기의 착장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콘셉트에 맞는 거침없는 포즈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화보 촬영 뒤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자신의 솔직담백한 성격으로 화보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여러 화보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바 있는 이주연이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변신에 나서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 또 한 번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이주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매거진 나일론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